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월 탐나는 팜 정보 (할인가)

by 요즘이야기 2024. 4. 19.

제주도 애월에 여행을 가실일이 있으시면 이 숙소를 추천드립니다.  "탐나는 팜"이라는 숙소인데요. 9.5점의 높은 평점으로 프라이빗하게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숙소 이용후기 살펴보기

1. 주인분들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식 공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2. 멀리 보이는 바다와 앞에 귤나무 야자나무 잘어울러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3. 수영장도 굿 숙소 컨디션도 대박 만족합니다.

4. 3층으로 된 집도 정말 깨끗하고 좋았고, 아이들은 숙박 내내 수영장에서 좋은 추억 만들었네요.

5. 최고의 휴식 남자 아이둘 비글 한마리 같이 다녀왔는데요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아래로 가시면 아고다 할인코드가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애월 탐나는 팜 할인가 예약하러 바로가기


탐나는 팜 전경

체크인 체크아웃

  • 체크인 시작 시간 16:00
  • 체크아웃 마감 시간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