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청춘FC 염호덕 근황

by 요즘이야기 2016. 2. 13.

청춘FC 염호덕 근황


청춘FC에서 가장 좋아했던 선수중에 하나는 바로 "염호덕"선수입니다. 얼굴도 호감형이고 부산의 축구명문 고등학고 부경고를 우승으로 이끌 주역이기도 하지요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염호덕 선수는 고등학교 졸업후 연세대인가 바로 대학으로 진학한 기대주였습니다. 축구선수라면 누구든 꿈이 있듯이 명문인 인테르에 입단제의를 받아 대학교를 그만두고 가게되지요. 하지만 에이전트 문제로 좌절되고 말게됩니다.


만약 그때 제대로 일이 되었다면 지금쯤 국가대표가 되어있지 않았을까요??


<사진출처 : KBS 청춘FC>

오랜만에 이웅재 선수랑 운동을 하러간다는 염호덕 선수 웅재선수랑 친구인가봐요 ㅎ


염호덕 선수는 부산이 고향으로 부산 아이파크에 테스트를 참가했다고 합니다. 결과는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모교인 부경고 축구부에서 훈련중입니다. 훈련도중 발목 부상으로 꾸준히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빨리 나아서 좋은 모습보여주세요

누구나 그렇지만 이렇게 가다가 진짜로 끝나는것은 아닐지 고민하고 있는 염호덕 선수...


웅재선수와 운동을 끝내고 이병남선수가 있는 피트니스 센터로 이동을 ㅋㅋㅋ 다들 같은 부산인듯 ㅎ


아그리고 염호덕 선수 다른이름을 개명했다고 하는데.. 기억이 잘안납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건승하길 기원합니다

염호덕 선수 화이팅!!

'요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타오위안 공항 면세점 탐방기  (0) 2016.02.29
이영호 아프리카TV 나오는군요  (0) 2016.02.14
청춘FC 김바른 근황  (0) 2016.02.13
청춘FC 허민영 근황  (1) 2016.02.13
시그널 OST 회상 장범  (0) 2016.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