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먹거리 이야기

스윙칩 칼로리 간단정보

by 요즘이야기 2018. 7. 20.
체중관리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의 적이 스낵류. 티비에서 비만관련하여 방영시 항상 과자를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그만큼 열량이 높은것이 겠죠.

오늘은 감자칩으로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윙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일반 감자칩에 양념이 조금묻어있어 아주맛있는 과자죠. 저도 아주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스윙칩 볶음 고추장맛! 먹을때 손에 묻어서 조금 짜증나긴하지만 맛있으니 그정도쯤이야

그럼 스윙칩의 칼로리는 어떻게될까요?


스윙칩의 칼로리는 30g당 176칼로리 입니다.

과자봉지가 여러가지 크기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제가산 스윙칩은 60g입니다.

용량이 좀커서 제가 먹은건 340칼로리 정도네요. 흐억ㅜㅜ



결국 이과자를 다섭취했는데요. 다먹고 좌절감에 빠졌네요..

이거다먹고 동네를 2바퀴나 돌았다는 사실!

드실분은 칼로리 미리 참고하시고 드세요ㅎㅎ

이상 스윙칩 칼로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