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팝의 황제 마이클잭슨 의문의 죽음 그리고 진실

by 요즘이야기 2015. 9. 6.

팝의 황제 마이클잭슨 의문의 죽음 그리고 진실

 

마이클잭슨이 인류?에 끼친 영향은 진짜 대단한것 같아요

그리고 안타까운 죽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뤘던 내용인데 한번 리뷰 해볼께요

<사진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분>

 

마이클잭슨이 자택에서 약물 과다에 의한 사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심장마비 인데요

마이클 잭슨의 측근 주치의도 같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주치의가 바로 심장전문 의사인데요

 

 주치의는 마이클잭슨이 죽어가는 동안

다른 직원들과 통화도 하고 자신의 환자와 통화도 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어요

 

총 3건의 통화 내용인데

최초 마이클잭슨이 사망한 시점과 신고한 시점

이것들의 갭이 너무 커서 의혹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마이클 잭슨이 죽기전 정체를 알수 없는

여자가 무엇인가를 가지고 나갔다고 하네요

 

 마이클 잭슨의 재산은 따로 상속매니저?? 같은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엄청난 재산을 노리고 한 범행 같다는 느낌이..

 

 그날 투약된 약은 보통 내시경할때 사용하는

프로포폴인데요 마취제입니다.

저약을 맞으면 바로 잠이 오죠;;;

마이클 잭슨은 그날 건강상의 문제로 통증이 많아

머레이 박사에서 투약을 요청했다고 하네요

근데 과다 투약.. 이건 일부러 그런것 같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그 시간때 무엇을 했는지 왜 밝힐수 없다고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무언가 캥기는게 있으니 그렇겠죠..

 

 마이클잭슨은 항상 누군가 자신을 노리고 있다고

주변지인에게 말했다고 하는데요

무언가를 암신하는 대목이 아닌지

 

 그리고 전 매니저들은 해외 비밀계좌를 만들어서

마이클잭슨의 뒷통수를 노리고 있었을지도 모르죠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그는 영향력을 대단한데요 흑인이라는 이유로

많은 공격을 받았으며

깍아내리기를 목적으로한 조직이 있다고 하네요

왜냐구요? 마이클잭슨이 나오는 잡지등등은

바로 완판이 되고 돈을 가질수 있는 기회이니깐요

 

 마이클잭슨은 김대중 대통령과도 친분이 많은거 아시죠?

서울공연때 약속한것이 있어요

 

통일이 되면 다시 기념 공연을 하겠다고 했는데

이제는 영영 지킬수 없는 약속이 되었네요..

흑흑

 

 마이클잭슨은 유독 아동을 성추행한다는 꼬리표가

따라 다녔는데요

그것은 어렸을때 부터 가수로 지내면서 언제나

돈벌이로 이용된 자신의 모습에대한 느낀.

어린시절 어른같이 지내야 했던 모습들

그런것들이 자신을 힘들게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더욱 아이들은 사랑하고 챙겼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은 성추행으로 구설수가 있었던 아이인데요

실제로는 잭슨의 지원으로 암도 완치됐다고 하네요

성추행으로 고소한 이유역시.. 자신의 아버지가 돈을 노리고 했다고 알고 있네요

 

언제나 마이클잭슨의 영향력은 대단했는데

그 영향력을 이용하려는 세력들

그리고 없애버리려고 했던 세력들

이모든 사람들이 마이클잭슨을 죽음으로 몰고 가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아직도 죽음에 대해서는 미스테리로 남아있지만

마이클잭슨 그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영웅이며

가장 영향력있던 사람임은 틀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