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6

새해인사말 이렇게 새해인사말 이렇게 *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 새해의 기쁨을 함께하며 평소의 후의에 감사합니다. *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정 화목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 바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 희망찬 새해를 맞아 온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지난해의 보살핌에 감사하오며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있으시기 바랍니다. * 새해에도 주님의 사랑속에서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새해에도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앞길을 밝혀 주길 기원합니다. 2017년 정유년 인사말 2016. 12. 30.
최순실 종신형 받을 각오 되어있다? 최순실 종신형 받을 각오 되어있다? 요즘 이슈인 순실짱!! 오늘 구치소에서 청문회도 했나보네요 세상좋아졌네요 구치소에서 하고 ㅋ 순실짱얼굴이 좀 안되었네요. 비선실세로 그동안 잘샀았으니 머 종신형도 괜찮긴 할듯.. 숨겨둔 재산이 얼마려나...흠 우리나라 예산은 다까먹고 복지등등 엄한 순실짱 배불리는데 썼으니 머 대단한 헬조선에 살고 있습니다. 청문회 머하러 합니까 "모른다 하면 끝나는데" 구지 청문회는 왜하는지 모르겠네.. 아 이완용(영)이도 있었지 아직도 편들라나 ㅋㅋ 암튼 투표는 제대로 해야 이나라가 조금 잘돌아가려나 흠... 2016. 12. 26.
김새롬 이찬오 협의이혼 김새롬 이찬오 협의이혼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던 김새롬과 이찬오가현의이혼했다고 하네요. 안타깝구만 예전에 제주도 동영상인가이찬오씨가 논란이 되긴했었죠 그냥 머 아는사이라고 했던거 같던데.. 그건 잘모르겠고 안타깝네요. 머 서로 협의하에 이혼하는거니깐 김새롬 이찬오 두분모두 행복했으면 하네요. 일이야 어떻게 되었던 서로 잘살라고 협의 이혼하는거니 이리저리 왈가락 불가락 하는것보다 두사람팬이라면 한번 지켜보자구요 참고로 저는 팬은 아닙니다^^ 암튼 김새롬 이찬오 협의이혼 조금 안타깝습니다. 2016. 12. 26.
올뉴카니발 사양 제원 멋지긴하네 패밀리 RV차로 당연 1등은 바로 기아자동차의 올뉴카니발 예전에는 연예인들이 밴을 타고 다니는데 요즘은 하이리무진카니발을 타죠? 얼마전 청문회에서 LG회장님?도 하이리무진을 이전 카니발에서 완전 풀체인지되어 나왔습니다. 캠핑좋아하는 사람들의 로망이 되어버린 올뉴카니발 사실 저도 사고싶어서 매장을 기웃기웃 거렸어요 지금은 돈이 좀없어서.. 장기렌트로도 한번 알아볼까? 실내도 엄청 좋더군요 작은차만 타시분들은 감을 좀 익히긴해야 할듯 올뉴카니발사면 집에서 쫒겨나면 차박도 가능?ㅎ 크기의 제원은 위사이즈 참고하세요 올뉴카니발에 간지는 19인치 크롬 휠 아 갖고싶다 올뉴카니발 올뉴카니발 장기렌트 알아보기 2016. 1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