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6

멜사본 페이스워시 설선물로 준비 멜사본이라는 페이스워시 머 폼클랜징이죠 이걸로 설선물샀네요. 써보니 좋아서 10개주문했더니 박스로 왔군요 멜사본 페이스워시 일본제품입니다. 원래 시세X도 퍼런거 썼는데 멜사본이 나은듯.. (그래서 선물로..) 성분등등 이런게 들었다군요. 130g 마데인 자판ㅋ 멜사본 파우치에 간단하게 포장도 했네요 가까운 지인분들 드리기위한 설선물입니다 (비싼건 부담되서...) 끝 2017. 1. 24.
킴스떡볶이 맛나네 떡볶이는 부산이 맛있죠? 그맛을 보기위해 부산까지는 갈수없고, 킴스떡볶이 시켜먹었네요 부산 남포동 맛집 떡볶이라네요 이게 한 7천원정도하는데 떡볶이 재료입니다. 야채도있구요 소스 떡 오뎅 면까지 구이바다를 이용해서 제조해먹었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재료다넣고 걍끓이면됩니다. 추가로 물을 넣으실필요는 없고 저는 삶은계란도 두개투입 집에 있는 치즈도 투입 재료는 머 라면사리 넣으셔도 되고 야채도 집에있는거 더넣으셔도 되고 기호에 맞게 제조해드심됩니다. 맛나더군요! 2017. 1. 20.
김기춘 쩌네요 과거이력보니 장난아니군요 30대때 최대권력 간첩도 잡았다고 핫이슈 역시 권력앞에서는 어떤게 필요할까요? 자기 밥그릇을 위해서는 머 누가어떻게 되든 상관있을까? 그것이알고싶다 김기춘편 꼭보시길.. 2017. 1. 15.
하기스 아기물티슈 메탄올검출 회수조치 하기스 아기물티슈 메탄올이 허용기준이 초과되었다고 하네요 식품의약품안전처 발표 허용기준은 0.002퍼 검츨은 0.003 ~ 0.004 약 2배정도 메탄올에 노출되면 안좋습니다.. 참고로 예전에 워셔액도 메탄올이라 난리 지금은 에탄올로 바꾸는 추세 (소주가 에탄올) 근데발표결과 인체에 위해를 미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럼관리기준을 왜잡는거지?ㅋ) 아기물티슈라..쩝 공정검사는 안하는지 이거원 회수대상품입니다 그리고 물티슈 이미지참고하세요 헤갈릴수도 있으니 이제 정녕 믿고 쓸만한 물티슈는 없는걸까요? 자작해야하나.. 반품은 해준다네요 2017. 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