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23

인도 히말라야 수분크림 사오다 인도 히말라야 수분크림! 인도갔다가 하나 사왔다. 이게 유명하다고 하네? 히말라야 제품은 머 익히들어서 잘알고있긴한데.. 립밤이랑 발마사지크림 등등 국내에서도 많이 사용하시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샀는데 한국돈 4000원임 올X브영에도 판다 만얼만가.. 지금 사용하고 있고 헌제품?으로 올려온다 히말라야 수분크림 200미리짜리다 인도에서 직접산 수분크림! 물건너온 제품이라 한국말따윈 없다ㅎ 유통기한이 보이네 저안에만 쓰면 될듯.. 새제품이 아니니..안은 이렇다 흰색의 수분크림 사용해보니 좋긴한거 같다 포털검색해보면 따갑다는 말도있던데 난모르겠다 이상 인도 히말라야 수분크림 후기 끝 2017. 2. 27.
기아 스팅어 공개예정 최근에 많이 사진으로도 많이 공개된 스팅어가 공개 예정이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1&oid=277&aid=0003940428 다음달 서울모텨쇼데서 손보일 예정이다 시장의 기대만큼 어떻게 반응할지... 2017. 2. 27.
대만 자유여행 주펀 대만 자유여행 주펀 대만여행시 많이 찾으시는 곳이 바로 주펀이다. 지우펀과 주펀은 같은 말이니 혼돈 하지말자 대만 택시투어 "예스진지" 코스중에 마지만 지가 바로 주펀(지우펀) 주펀은 원래는 한적한 산골 마을이었다 청나라 시대에 금광으로 유명해져서 많은 발전을했으나 광산업이 시들시들해지면서 몰락을..;;;; 주펀은 지룽산과 마주보고 있느며 산비탈에 자리잡고 있는 지형이 구불구불한 계단으로 이어져 있다 골목마다 특이한 분위기의 상점과 음식점 그리고찻집이 이어져 있다 대만 관광객이라면 한번쯤은 가보아야 할 코스!! 대만여행 정보는 요기로!!! 택시투어로도 많이 가시니참고하세요 대만 자유여행 중 주펀은 첫날에는 타이페이로 관광하시고 2일째 되는날에 예스진지 코스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스타일에 맞게..... 2017. 2. 26.
드론 매빅프로 구매하다 취미로 머해볼까하다 정한게 드론 드론으로 다양한컨텐츠도 가능하고 다른걸 해보고싶었다 근데 머가이리 비싸냐ㅡㅡ 100장이넘으니.. 한..3개월만에 배송된 매빅프로.. 이넘과이제 드론의 역사를? 써볼까? 드론 본체와 컨트롤러 아직드론 초보라ㅋㅋ 잘부탁한다 매빅프로야 2017. 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