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3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할인받고 예약하기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할인받고 예약하기 괌여행에서 많이들 찾으시는 온워드 비치가족단위로 많이들 찾으시는 리조트입니다. 온워드 비치는"5성급" 온워드 리조트는 괌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거리에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 인근에는 파이파이비치, 언더워터 월드가 있습니다.근처에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어서가볍게 즐기기에 좋습니다. 리조트 객실에서 바다와 도시 전경을 바라 볼수 있으며,편안한 숙박이 가능합니다. 리조트 내에서 푸짐한 아침식사를 즐길수 있으니,참고 하세요. 2018. 1. 29.
괌쿠폰은 괌쿠폰닷컴 에서 받자 괌여행 괌에서 즐거운휴양을 즐기고 그 다음하는것은 즐거운 쇼핑일것이다. 먼 여행을 떠나온 만큼 많이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다 쇼핑시 싸고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그건 바로 쿠폰을 적용해서 싸게 사는법 특히 프리미엄 아울렛인 GPO에서는 엄청싸게 구매가 가능하다. 기본 할인율에 쿠폰까지 위에 보이는것이 바로 적용이 가능한쿠폰! 계산할때 케셔에게 보여주면 즉시할인! 괌에서 필요한 쿠폰을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곳이 있다! 그곳은 '괌쿠폰닷컴' http://guamcoupon.co.kr 위 링크로 가시면 즉시 할인이 가능한 다양한 쿠폰들이 있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2018. 1. 13.
신과함께 손익분기점 돌파 최근들어서 한국영화의 약진이 계속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많이들 보시는 '신과함께' 입니다. 하정우와 차태현, 이정재 등 많은 주연급 배우들이 많이 출연으로 화재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럼 신과함께의 손익분기점은 어떻게 될까요? 신과함께는 1편과 2편이 같이 촬영이 되었습니다.. 제작비용은 약 400억원 정도 들었다고 하는데.. 그럼.. 1편당 600만명이 넘으면 손익분기점이라고 합니다. 오늘 기준으로 보니.. 1,000만명이 넘었군요.. 이미 돌파한지 오렌지.. 주변에 보신분들도 잼있다고 하네요. 눈물도 나고 ㅎ 2편은 내년에 개봉한다고 하는데.. 어떻성과를 내줄지 ㅋ 어찌보면 1편으로 1,2편 모두 이익 다 뽑아 내는건 아닐지 ㅋㅋㅋ 이상 신과한께 손익분기점 알아보았습니다. 2018.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