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3

괌 PIC 리조트 할인받고 가고싶다 괌 PIC 리조트 할인받고 가고싶다 괌여행에서 많이들 찾으시는 곳은 바로PIC 리조트!! "2성급 호텔" 아름다운 타무닝 해변에 자리하고 있다.이파오 해변공원에서 600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서접근성이 아주 좋다 투몬샌즈 플라자, 샌즈캐슬, 투몬비치는 2km거리또한 바로 옆에 대형 워터파크에서 다양한레저와 스포츠를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아주 크다 괌호텔 아고다 할인받고 예약하기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들 역시 아주 만족도가 높은괌을 대표하는 리조트 객실내에는 냉장고, 케이블 TV등 필요한 용품들이다 갖추어져 있어서 별도로 준비는 안해도 된다. PIC에는 가장 규모가 큰 레스토랑인 SKYLIGHT가 있는데세계 각국요리를 즐길수 있는 뷔페를 선보이며, 저녁에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을 무료로 즐길수 있다 괌 PIC리.. 2018. 3. 28.
대구 서문시장 칼제비 잔치국수 먹음 대구 여행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서문시장으로 직행함 대구는 납작만두등이 유명하지만 나는 국수를 좋아하니 서문시장내 국수집으로 향한다 주문은 잔치국수와 칼제비를 주문 잔치국수 먼저 나왔는데 넉넉하다 이건 칼제비 칼제비? 다소 생소하신분이 있으실꺼라 본다 칼국수 + 수제비 합친말이다. 그래서 칼제비! 이것또한 아주 맛있음 2그릇에 7천원 가격은 그냥 노멀함.. 풋고추와 깍두기와 같이 폭풍섭취 이렇게 한끼해결 2018. 3. 17.
집에서 딸기중... 겨율에 한참 딸기를 사먹었는데.. 요즘은 끝물이라 마트에도 잘안나온다... 이거참.. 난 딸기 귀신인디.. 조금 비싼 딸기를 사면 맛있고, 싼거 사면 시큼하게 맛이 없고.. 올해 마지막이 될 딸기는 맛이 그리 좋지는 않다.. 마지막 3알을 남겨놓고.. 먹을지 말지 고민중... ㅎㅎ 올해의 딸기는 이렇게 끝나리라 ㅋㅋㅋㅋ 내년 딸기를 기약하면 바바이 2018. 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