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92

오늘마무리 오늘은 짧게 마무리합니다. 가즈아ㅎ 2018. 6. 30.
탄냄비 닦는법 베이깅소다 이용하기 개인적인 솔직한 후기이다.. 사건의 발단.. 햇반말고 냄비밥을 해먹기 위해 코펠을 이용해서 밥을 해먹기로함. 워낙 초보였던 탓에.. 냄비를 다 태워먹음 뜸들이기전에 중불로 너무 오래 익힘 큰일이다 생각해서 탄냄비 닦는법 알아봤는데 베이킹 소다가 최고라고 해서 급하게 베이킹수급해서 해봄 탄냄비를 1차로 세제를 이용해서 닦은것의 위의 사진이다.. 마음이 아프다 어느정도 물과 베이킹소다를 넣고 끓인다. 끓이게되면 흰색의 기포같은게 올라옴 계속끓임 끓인후에 식인후 수세미로 닦았는 결과가 위의 사진임 결론적으로는 냄비의 탄부분이 다 씻어지지않음.. 식초와베이킹을 넣어도 없어진다길래 해보니 조금더 나아지는수준..ㅜㅜ 결론은 탄자국을 없애지는 못했음.. 타고 바로 했어야했나 후회중ㅜㅜ(하루지나고함) 2018. 6. 30.
자이글 프로 캠장에서 쓰다 오랜만에 캠핑장으로 향했다. 날씨가 다행히 장마가 온다고 했지만, 선선한 날씨로 괜찮았다. 차라리 해가 안뜨고 구름이 햇볕을 막아주니 캠핑하기에는 최고의 날씨 캠핑에서 먹방이 빠지면 서운하지. 예전에 사놓았던 자이글 프로를 꺼내서 캠핑장에서 사용하기도 결정!! 그럼 시작해보자 자이글을 테이블에 세팅해서, 삼겹살과 호박, 버섯등을 올리고 익혀서 먹기 시작했다. 집에서 쓰려고 산 자이글 프로인데 캠핑장에서 사용해도 괜찮네. 위에서 한번 찍어보았다. 자이글은 아시다시피 위아래에서 열을 쐬줘서 익게 만들어주는 기계이다. 요즘에 많이들 사서들 쓰고 계심 고기 기름은 아래로 떨어지고 고기는 자글자글 잘익는다. 냄새는 머 똑같음 집에서 해드실때문 공기가 통하게 해놓고 구워드시길 삼겹살과 호박 버섯이 잘익는다. 3명이.. 2018. 6. 30.
참외 칼로리 알아보기 참외는 많은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저역시 엄청 좋아하는 과일중에 하나예요. 그럼 이 참외 칼로리는 어느정도 일까요? 참외는 200그램 당 62칼로리입니다. 62칼로리를 해소하기위해서는 걷기 31분, 달리기8분 정도 해야하네요. 자기전에는 참외를 먹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참외는 많이 달잖아요? 당관리하시는 분들은 조심히 드셔야겠네요. 과일이 몸에 좋지만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머든 적당히드시는것이 좋아요. 갑자기 참외가 먹고싶네요. 냉장고에서 꺼내먹어야겠어요. 이상 참외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18. 6.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