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054

직장인신용대출금리비교 어디서 해야할까? 직장인신용대출금리비교 어디서 해야할까? 사람들의 직업에 따라서 대출을 할수 있는 금리와 조건 한도등이 모두가 차이가 있는데요. 그때문에 비교를 꼼꼼하게 해야만 신용 대출이자를 불이익없이 받아볼수 있습니다. 금융권의 도움을 받는 일은 우리가 살면서 자주 있는 일인데요. 그 목적에 따라서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매달 월급을 받기 때문에 갑자기 큰돈을 마련하기에는 항상 어려움이 따릅니다. 주변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자니 사실 어려운 부분이 있기 마련이죠. 저렴한 이자를 위해 1금융권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조건이 까다로운 경우가 있어 요즘은 2금융권도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를 받아 볼수 있는 방법을 미리 알아두는것이 좋.. 2018. 6. 5.
코스닥 시총순위 알아보기 코스닥 시총순위 알아보자 코스닥 시총은 언제나 순위경쟁이 치열하다. 코스닥 주도주로 한번 나와버리면 쭉 상승해버리니 1위 탈환에 결쟁이 심하다. 지금 코스닥 시가 총액을 살펴보면 바이오주가 거의 다 잡고 있으니 바이오 테마가 진짜 강하긴 했다는 생각이 든다. 위는 코스닥 일봉 차트이다. 완만한 흐름을 이어갔지만 중간중간 보이는 장대 음봉에서 많은 개미투자자들이 공포에 투매를 했을수도 있고, 과감한 투자자의 경우에는 이날 분할매수로 매집을 했을수도 있다. 다양한 투자자들이 있기 때문에 결국 공포를 이기느냐 아님 GG를 치느냐에 따라 수익률이 틀려진다고 볼수 있다. 과감히 리스크에 투자한다면 그만큼 수익이 많고, 안전한 수익을 원한다면 작은 수익을 위한 매매를 할것이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니,.. 2018. 6. 5.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종목 알아보기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종목 알아보자 주식에서 시가총액이란 주식의 금액과 발행주식수의 가치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그만큼 우리나라 주식시장을 좌지우지 할수 있는 힘이 있는 종목들이며, 외국인의 경우 시가총액 상위종목 위주로 매매를 한다. 선물과 파생시장에서는 코스피의 움직임이 중요하기 때문에 기관, 외인, 개미 투자자들이 각자의 작전을 세워서 시가총액이 큰 종목들로 매매을 해서 상승 혹은 하락에 배팅을 하기도 한다. 그럼 우리나라 주식시장 코스피 기준으로 시가총액을 한번 살펴보자 1. 삼성전자 2. SK하이닉스 3. 삼성전자우 4. 셀트리온 5. 현대차 6. POSCO 7. 삼성바이오로직스 8. LG화학 9. 삼성물산 10. KB금융 위는 시가총액 상위 10개 종목을 순서대로 나열하였다. 예전부터 그랬지만 삼.. 2018. 6. 5.
미국 다우지수 상승마감 시장이 박스권장세에서 약간 상승구간에 접어드는 느낌이다(개인적 느낌) 악재로 나왔던 내용들은 금방 소진되고, 또 호재를 찾아내니 말이다. 하지만 주식 시장은 항상 겸손해야하고, 시장을 이기려하면 안된다는 것을 잘알기에 조심해야한다. 악재가 다시 부각되면서 나오기 일수이고, 시장 참여자들은 언제나 경쟁자이기에.. 내가 원하는 수익을 얻으면 그것에 만족하는것이 최고! 6월 5일 미국시장도 상승마감했다. 다우지수 0.72프로 상승 나스닥 0.69프로 상승 오늘 우리나라 코스피, 코스닥은 상승 출발 예상해본다. 코스피 50종목 위주로 매매하는 전략은 언제나 유효함.. 삼성전자 LG화학 현대차 LG디스플레이 셀트리온 엔씨소프트 고려아연 네이버 카카오 삼성바이오로직스 2018.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