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13

구미 유니클로 영업시간 언제까지? 구미 유니클로 영업시간 언제까지 할까?? 국민 옷브랜드로 자리잡은 유니클로, 한번씩 갈때마다 문이 닫혀있거나 문을 닫아 버리거나 해버릴때가 많으시죠? 저도 가끔 급하게 옷사러 갔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많습니다. 그럼 구미지역에 있는 유니클로 영업시간에 대해 한번 알아보죠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신평동 465 롯데마크 1층 야외 주차장 맞은편에 위치 해있습니다. 그럼 영업시간은?? 월요일 ~ 목요일 : 11시30분 ~ 20시 30분금요일 ~ 일요일 : 11시30분 ~ 21시 위의 시간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너무 딱맞춰서 방문하는것보다는 여유있게 방문하는게 좋겠죠? 옷도 입어봐야하고 골라야 하고 은근히 유니클로에 있는 시간이 길더라구요 전 유니클로에서 에어리즘 구매해서 아주 잘입고 있답니다... 2018. 6. 11.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회사마다 각각의 정비소 네임이 존재 하는데요. 기아는 오토큐, 현대는 블루핸즈 등이 있습니다. 직장인 분들은 회사 생활하면서 자동차 정비받기가 여간 힘든게 아닌데요. 오늘은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먼저 포털에서 기아레드멤버스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들어가시면 고객서비스가 있는데요. AUTO Q 검색/예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내가 사는 지역의 지점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음.. 서치 하는게 아마 3가지 종류가 있을꺼예요. 전체 : 전체 지점을 다 검색하는 것이다직영서비스센터 : 사업소입니다.종합서비스 : 1급 정비소전무서비스 : 간단한 정비 (엔진오일등) 내가 원하는 지점에 상세보기를 누르면 해.. 2018. 6. 11.
진드기 물린자국 알아보자 진드기 물린자국 알아볼까한다.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풀이 많은곳에 놀러를 많이 다니기 마련인데.. 이러다 보니 진드기에 무방비 상태가 되곤한다. 먼가 물린거 같은데 몸도 이상하고 고열이 있고 할때 의심을 하게 된다. 진드기에 물린사람이 모두 감염이 되는건 아니고 200마리정도에 한마리 꼴로 바이러스에 감염이 될수도 있다. 결론은 무조건 조심하는것이 좋다고 볼수 있다. 대충 진드기가 어떻게 생겼는지는 봐도 알수가 있다 발이 여러개 있고, 진드기 같이 생겼다 진드기 물린자국 예시이다. 혹시나 진드기에게 물리고 아프거나 이런 자국이 있으며, 진드기에 물린것 같을때는 바로 병원에 가서 처치를 받으셔야 한다. 괜찮겠지하다가 병은 더커지게 되므로 항상 주의하는것이 좋다. 이상 진드기 물린자국 정보였다 2018.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