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2011

원달러환율 미치겠다 원달러환율 미치겠다 요즘 원달러환율이 심상치가 않다.. 우리나라 코스피 지수를 보면 어느정도 짐작을 할수 있을것이다. 연일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가 바닥을 치고 있으니 말이다. 6월 4일에 1070원이였단 환율이 오늘 기준(6월 19일)으로 1116원을 돌파하고 있다.. 환율이 오르면 외국인 투자자들은 우리나라 주식시장에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게 된다. 왜냐면 환차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구지 주식을 들고 있지 않아도 수익이 나니 말이다.. 먼가 어떠한 일이 있는건지.. 시장이 조정장인지 알수가 없다.. 이것은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알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 지금은 주식을 사야할때일까?? 아니면 팔아야될때 일까?? 그답은 아무도 알수 없다. 투자자 본인이 배짱이 두둑하거나, 겁에 질려서 매수를 못하거나 둘중에 .. 2018. 6. 20.
드레곤볼 다시보기 中 드레곤볼 다시보는중 어렸을때 한때 만화책에 빠져 살았다. 아이큐점프, 소년챔프?? 이런 단행본 만화책을 모아가며 다음 시나리오를 궁금해하고 기다렸던 기억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좋아했던 만화는 드레곤볼과 슬램덩크, 옛날에는 단행본으로 조금조금씩 스토리가 전개 되었는데. 그후 내용은 기억하고는 있지만 중간중간 스토리가 기억이 나지 않는 것도 있었다. 지금은 무삭제판으로 나온 드레곤볼을 보는중인데 그때 본 내용이 맞는지 의심할정도로 내가 모르는 부분이 있었다. 예전에는 컬러판 만화책사고 브로마이드 방에 걸어놓고 약간 덕후 생활을 하기도 했는데 말이다. 드레곤볼은 순수한 사이어인 손오공을 필두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주인공이라 아무리 강한 상대여도 결국 손오공이 이기는 뻔한 스토리지만 정말 그림도 멋있고, 캐릭.. 2018. 6. 20.
하이마트 영업시간 이시간까지다 하이마트 영업시간 이시간까지다 요즘 핫한 청하님이 광고하는 하이마트!! 제가 청하를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하이마트에서 멀 사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하이마트는 전국에 지점이 있으니 영업시간또한 상이한데요. 오늘 하이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먼저 포털에서 하이마트을 검색하시고 들어가세요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거기로 들어가시고 그다음 왼쪽에 매장(지점)찾기가 있습니다. 거기로 들어가세요 내가 원하는 매장을 검색한 후에 우측에 보면 지도보기가 있습니다. 지도를 누르면 위캡쳐사진과 같이 전화번호 / 주소 / 영업시간이 나오게 됩니다. 먼저 전화를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2018. 6. 20.
연봉 4000 실수령액 이정도라니. 연봉 4000 실수령액 알아보기 연봉 4000이라고 했을때 내 통장에 직접 들어오는 돈이 얼마일까요? 요즘 대기업 신입사원의 연봉이 대략 이정도 될수도 있겠군요 (회사마다 틀림) 4000만원 나누기 12하면 333만원이니깐. 내통장에 300만원 이상 들어오려나?? 생각하셨다면 이제 그생각을 하지 마세요 연봉 4,000만원 받으시는 분의 실수령액을 공개합니다. 바로 공개하죠 실수령액은 정확히 2,939,743원 금액은 약 293만원입니다. 연봉 4000정도 되야 월 300근처로 실수령액을 받을수 있다는게 확인되었네요. 위에 보시는 표가 연봉 4000만원 실수령액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공제금액이 큽니다.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 고용보험 소득세 지방소득세 등 많은 공제금액이 나갑니다. 일단 위에 조회한것.. 2018. 6.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