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59

모델 신재은 나이 간략정리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런날에는 따뜻한 차한잔의 여유를 가지고 감기를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모델 신재은에 관한 정보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모델 신재은은 이미 각종 커뮤니티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계신분인데요. 일반 회사원이라고 들었는데, 각종 화보같은 사진을 SNS에 올리고, 맥심 모델로도 나왔다고해요. 전혁적인 슬랜더 체형의 몸매의 소유자로, 베이글녀로 불려진다고 하네요. 몽환적인 표정과 놀라운 몸매로 많은 남성분?? 팬을 가지고 있어요. 인스타 좋아요 횟수만봐도^^ 역대급 움짤도 많은데..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어서 SNS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나이는 아직 공개된바가 없는데 20대 중반이라는 추측이 가장 유력합니다. (SNS에 남동생이 전역한것으로 보아..) 몽환적인 느낌의 사진과 일본스타.. 2018. 10. 28.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빨무 중독 우리나라 민속놀이라고 불리는 스타크래프트 필자는 15년째 하고있지만.. 아직 초보딱지를 못때고 욕먹으면서 게임을 하고있다. 왠지 유한보다는 무한이 더 잼있게 느껴지기도 하고.. 매일 한판씩 안하면 몸이 근질근질 거리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오늘도 한판 달려보자 2018. 10. 27.
야채 오리고기의 조합 밖에서 밥을 먹게 되면 2인 기준 기본 3만원 정도는 지출하게 됩니다. 식비가 월 가계부에 50%정도를 차지하게 되니 식비를 조금 줄이면 가정의 경제가 조금 낫지 않을까 고민하던 중 어떤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가 있는지 곰곰히 생각해봄.. 그래 맞지 내가 좋아하는 오리고기를 이용해서 만들어 볼까?? 간단하게 야채를 슈퍼에서 사고, 오리고기도 간단히 익혀먹는 제품들이 많으니 바로 구입 저번에 구입한 마데인 프랑스의 고급스러운 유리 접시에 이쁜게 담아본다.. 오리 훈제와 야채의 조합이 고급스런 음식의 느낌을 주기도 한다.. 이거 제료비 해봐야 5천원도 안됨.. 나가서 먹으면 2만원은 줘야되는 ㅎ 집밥은 김치랑만 먹어도 맛있다는 이야기가 있죠. 간단하게 집에서 밥을 해먹고 돈도 아끼고 해보려고요. 일주일에 한번.. 2018. 10. 27.
욕실의자 구매 욕실에서 쓸 의자를 구했다.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입 목욕하거나 큰일볼때 유용하게 사용가능 2018. 1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