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93

인싸 뜻 알아보기 인싸 뜻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어떻게 지내시나요? 이런날씨에는 옷도 따뜻하게 입고, 낮에 조금 덥더라도 점퍼 하나씪은 챙겨서 나가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예능과 커뮤니티에서 많이나오는 단어인데요 바로 "인싸" 뜻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젊은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는 신조어인데 갑자기 이런 말들이 나오니 어떤 뜻인기 궁금해 지기도 하는데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인싸"는 바로 영어 insider의 줄임말입니다. 그럼 무슨 뜻일까?? 인싸는 자신이 소속되어있는 무리에서 적극적이고 리더쉽있게 어울려서 지내는 사람을 의미하는데요.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에서 행사나 모임등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대학생들 사이에서 어떤일을 주도적으로 하는 사람이 "인싸"가 되는것이죠. 그리.. 2018. 10. 9.
구미 즉석 떡볶이 먹다 만들어져있는 떡볶이보다 즉석으로 익혀먹는 떡볶이가 먹고싶었다. 구미에사는 친구집을 방문했을때 같이 먹기로 했다. 구미 시내에 위치해 있는 떡사모라는 곳이다. 인테리어를 보니 상당히 오랜시간 자리를 지키고 있으셨다고해요 메뉴판! 순대 떡볶이 2인분이 나왔네요^^ 다양한 재료들이 이렇게 푸짐하게 익혀보겠습니다. 폭풍흡입중... 맛있네요ㅎㅎ 2018. 10. 9.
굽네 볼케이노소스 먹어보다 우연히 검색을 하던 중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판매하는 글을 보았다. 음 이게 머지?? 하면서 댓글을 보던 중 "또 사갑니다" "맛있어요" 등등 호평이 많은 반응을 보고 뽐뿌가 오기 시작했다. 이걸 사서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고기를 구워서 찍어 먹으면 어떨까라는 생각과 함께 일단 주문과 결제... 그리고 2일 후 집으로 배송완료. 그동안 생각했던 것들을 실행에 옮겨본다.. 이게 바로 볼케이노 소스이다.. 빨간 색으로 되어있고, 굽네치킨에 볼케이노와는 맛이 약간 다르다고 한다. (나는 볼케이노 치킨을 먹어보지 못해서...) 굽네 볼케이노 소스.. 요리할때, 뿌려먹고, 찍어먹어라고 되어있다. 그리고 유통기한을 다소 길지않으니 구매 후 빠른 시일안에 드시길 추천드린다.. 버리는 일이 없으시길... 쪽갈비 살.. 2018. 10.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