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43

미국 달러 종류 알아보기 미국달러 종류알아보자. 해외여행시 반드시 필요한 미국달러, 동남아를 가던 어디를 가던 일단 1차로 환전하는 금액이 바로 미국달러이다. 100달러 200달러 많이 환전을 하는데 정확히 미국달러의 종류를 숙지할 필요가 있다. 미국달러의 종류를 알아보자 미국화폐는 달러이다. 지폐의 종류는 아래와 같다. 미달러의 지폐는 1달러, 2달러, 5달러, 10달러, 20달러, 50달러, 100달러 단위로 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달러는 1 ~ 20달러라고 하는데 우리집에 지갑을 보니 100달러 지폐가 몇장있다. (여행취소로 인해..) 2달러의 경우 수집용도로 많이 사용하고 실제로는 거의 볼일이 없다. 미국달러는 위조 가능성이 높아서 현지에서는 20달러 위의 달러는 계산하시는 분이 확인을 하는 경우가 많으니 오해는 말자.. 2018. 10. 14.
엽기떡볶이 메뉴 간단정리하기 엽기떡볶이 메뉴 알아봅시다. 매운것이 한번씩 땡길때가 있는데요. 많은 떡볶이 메뉴중에 주로 시켜 먹는 곳인데요. 그곳은 바로 엽기떡볶이 입니다. 엽떡은 캡사이신으로 매운맛은 내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믿고 먹습니다. 상호 모양에도 나오지만 고추를 이용해서 매운맛을 내는것일꺼예요 아마도. 엽기 떡볶이의 메뉴는 상호명에서도 나오지만 떡볶이 입니다. 엽기 떡볶이, 엽기오뎅, 엽기 반반 등 이런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죠. 저는 오뎅을 좋아해서 엽기 오뎅을 주로 시켜 먹습니다. 가격은 느끼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조금 가격이 있긴합니다. 하지만 맛있고 믿을만 하다면 이정도 쯤이야 (개인적인 차이는 있습니다.) 엽기 떡볶이의 매운맛 조절은 위에 표와 같이 주문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아이와 같이 먹거나 한다면 매운맛.. 2018. 10. 14.
땅콩강정 칼로리 정보 우리의 오랜 입맛을 지켜온 과장중에 하나인 '땅콩강정' 일주일에 한번은 사서 먹는것 같네요. 오늘도 한봉지 땅콩강정은 고소한 땅콩과 퍼핑된 알갱이를 맛있게 버무려 정성스럽게 만든 정통 한과스낵입니다 단순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땅콩 만을 사용하여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수 있어요 땅콩강정의 칼로리는 30g당 138칼로리입니다. 역시 스낵류라서 칼로리가 높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많이드시지 마세요 땅콩가정 칼로리 정보! 2018.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