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63

볶은 서리태 효능 알아보기 저녁에 간식으로 먹을만한것을 찾아보던중에 볶은 서리태가 눈에 띄었다. 그래서 바로 구매 온라인쇼핑몰에서 바로 구해하니 하루만에 집으로 배송 하루에 10알씩 먹기로 마음을 먹고 오늘부터 먹어본다 볶은 서리태이다 전체적으로 잘볶아져있고 맛도 괜찮다. 그럼 서리태의 효능은? 항산화 효과가 높다 안토시아닌이 많아서 노화방지 효과 피부미용 장운동 다이어트 독소배출 이뇨작용을 도와 장과 변비예방에 좋음 고혈압, 고지혈증에 좋음 우리몸에 좋은 서리태 많이 먹고 건강해집시다 2018. 10. 16.
단풍이 벌써 엊그제 최고 더위 경신한 뉴스를 본거 같은데.. 벌써 단풍이 지내요 이러다 추운겨울이 오겠죠?ㅎㅎ 가을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2018. 10. 16.
주식시장 코스피 코스닥 공포가 휘몰아치다 요즘 주식계좌는 안녕하신가요? 오를것만 같았던 종합주가지수 코스피가 무너져 버렸습니다. 슬픈예감은 빚나간적이 없더니.. 이렇게.. 시장에서 장대 양봉이 나오게 되면 개별종목은 말안해도 비디오죠.. 현재 주식시장은 "어디가 바닥인지 모른다" 라는 말이 우세하다고 합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바닥을 찍고 나야 바닥인지 알수 있기 때문에.. 지금 공포심리가 최고조로 달아 올라있기 때문에 우리 개인투자자들은 정말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이죠.. 몇년전만 해도 2000포인트 안착이 언제 되냐 하면 걱정했었는데. 2500포인트를 찍고 다시 밑으로 확인하러 왔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견해로 봤을때는 그동안 2000부근에서의 강한 지지대가 있어서 쉽게 깨러 가지는 않을것 같네요. (개인적인...) 현재 시장을 보면 미국과.. 2018. 1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