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9

광희 전역 최신정보 황광희 전역일이 벌써다가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신가요?? 엊그제 무한도전나오고 기타 예능프로에 나왔던거 같은데. 벌써 군대 전역일이 다가오다니.. 이승기는 전역이 엄청 늦었던 느낌이 었는데 광희는 전역일이 다가왔다니 신기하네요.. 광희는 88년 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지디와 태양과 같은 나이죠. 무도에서 같이 노래도 하고했었는데.. 가장 먼저 전역을 하는군요. 광희의 전역일은 정확하게 18년 12월 7일입니다. 지금 기준으로 2주도 안남았네요. 말년병장으로 지금 전역을 기다리고 있겠죠? 광희는 평소 이미지가 좋아서 전역후에도 많은 활동이 예상됩니다. 앞으로 성숙하고 멋진 방송인이 되길.. 그리고 마지막까지 몸건강히 전역했으면 좋겠네요. 굿럭!! 2018. 11. 28.
g90 실물공개 제네시스 g90이라고하네요. 제가볼때는 간지가 좔좔흐르는데.. 어떻게 보시는지.. 제네시스는 먼가 느낌이 있어요 2018. 11. 21.
시험관 낮은 피수치 임신 or 비임신 이글을 작성하기전에 이쁜 아기천사가 오길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꼭 좋은 소식이 오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시험관 임신 중 낮은 피수치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난임으로 고생하시는분들 힘내시길 바라며.. 시험관 시술은 정자와 난자를 채취해서 채외에서 수정을 하여 진해하는 시술인데요. 시술 후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조심조심하면서 병원에서 정해준 날짜에 피검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시간은 정말 피를 말리는 시간인데요.. 간절히 기도하고, 그리고 또 조심하면서 기다리는 시간이죠. 시험관 시술후 피검사를 하는 시기는 병원마다 상이하지만 대체적으로 시험관 채취후 14일째 되는날에 피검사를 진행합니다. 3일배양 배아 이식 후 12일째5일배양 배아 이식 후 10일째 정확히 계산을 하면 위에 표와 같이 1차 피검.. 2018. 11. 15.
셀트리온 실적 주가 어떻게 될까 어제는 바이오주가 급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우리나라 시장이었다. 그동안 코스피와 코스닥을 견인했던 비이오주.. 마지막 불꽃을 피우고 다시 아래로.. 주식은 영원한 상승도 영원한 하락도 없는 무서운곳. 미래를 알수 없는 셀트리온은 먼저 실적이 시장에서 예상했던것보다 낮게 발표가 되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대비해서 3분기 영업익이 44.16% 감소 주식회사는 실적으로 말해주기 때문에 많은 영업익 하락은 실망매물이 나오고, 시장의 우려가 반영된다. 셀트리온은 유럽내에서 바이오시밀러 경쟁이 심화되어서 실적이 좋지 않다고 이야기 하고 있지만, 시장에서 어떻게 반응을 할지 지켜보아야 할 포인트 셀트리온 워봉을 보면 그동안 쉴틈없이 주가가 상승한것을 볼수 있다. 낮은 가격에 매수해서 장기 보유한 투자자들은 많은 수익을.. 2018.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