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직장인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사는 무엇일까요? 회사마치고 술한잔? 아니면 취미생활? 머.. 직장인이라면 여러가지 관심사들이 있겠지만 매년 연말이나 연초에 회사와 진행하는 연봉협상이겠죠. 

작년에 많은 업무성과와 머 기타등등.. 내가 한만큼 회사에 돈을 달라고 협상을 하긴 하는데 내마음대로 되지는 않는게 현실입니다. 돈을 받고자 하는 사람든은 더 받고 싶고, 회사의 입장에서는 돈은 적당??하게 주고 싶은 마음이 있겠죠. 물론 회사의 성향은 다양합니다만.. 어디 만족하면서 받을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연봉 5000 실수령액

 

 

오늘은 위의 이미지 문구에 적힌내용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하는데요 바로 연봉 5000 실수령액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연봉 5000정도면 한가정이 생활하는데 부족함이 있을까요? 없을까요? 요기에 정답은 없지만.. 애기가 태어나고 미래준비까지 해야된다면 그렇게 여유있다고는 할수 없는 금액일수도 있습니다. (정답은 아닙니다. 누구나 기준점이 틀리기 때문에..)

 


 

연봉 5000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봅시다.

 

 

연봉 5000 실수령액

 

위의 표는 퇴직금 별도로 산정한 연봉 5000의 실수령액입니다.

 

 

"3,573,206원"

 

 

 

 

 

 

월급에서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 고용보험, 소득세, 지방소득세 등 공제금액을 빼고 실제 통장으로 들어오는 돈인것이죠. 부양가족이나 기타등등 개인마다 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위의 실수령액과 차이는 발생할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면 되겠지요

 

연봉 5000 실수령액

 

 

일단 연봉을 계약하고 나면 먼가 슬프기도하고, 속이 후련하기도 한데요. 머 걱정한다고 연봉이 바뀌는 것는 아니고 다음 연봉 협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는 슬픈 현실입니다.

직장인이면 어쩔수 없는 숙명이니 ^^;;;;

 

너무 직장일에만 몰두하고 지치는것 보다는 마치고 약간 여유있는 삶도 좋은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회사를 언제까지 다닐수 있는 것도 아니고, 인생은 한번 뿐이잖아요.

 

대한민국 직장인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이상 연봉 5000 실수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십시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