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구해줘2 몇부작 인지 알아보자

요즘이야기 2019. 5. 14. 20:44
안녕하세요.

요즘은 지상파 드라마보다 케이블 채널의 드라마가 더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어디서 본것 같은데 연기자가 좀더 자유롭게 연기를 펼칠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OCN이나 종편채널에서 나오는 드라마가 영화 같기도 하고, 스토리도 괜찮은건 사실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시즌2로 다시 시청자 앞으로 온 구해줘2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구해줘1은 현재 군대에 있는 옥택연이 주연한것 다 아시죠?? 저는 잼있게 봤던 영화 인데요. 이번 시즌2도 기대됩니다.



구해줘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인데요. 말씀 안드려도 내용은 아시겠죠??

수몰예적지역인 월추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남자들에 의해 일어나는 사이비 종교에 관한 이야기 이지요.



가짜와 진짜를 찾아야 하는데요. 주연배우들이 어떻게 스토리를 이어 나갈지 기대됩니다.

주연은 엄태구인데요. 음... 엄태구는 혹시 밀정 보셨나요? 밀정에서 나오는 일본 순사입니다 ㅎㅎ 일단 보시면 압니다.




그리고 천호진, 이솜, 김영민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멋진 연기 기대합니다



구해줘2 몇부작

구해줘2는 14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19년 5월 8일 ~ 19년 6월 20일까지 방영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구해줘의 정보이고 더 연장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제가 이때까지 OCN드라마를 본 결과로는 연장한 적은 본적이 없는것 같긴 하네요.


제가 이글을 쓰는 지금 OCN에서 재방송을 하네요. 구해줘는 수목드라마로 본방 보실 분들은 11시에 꼭 보시길 바래요


이상 OCN드라마 구해줘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