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아스달 연대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제작비 넷플릭스 정보

by 요즘이야기 2019. 6. 2.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어제 핫한 드라마가 첫방영을 했는데 그 드라마는 바로 "아스달연대기" 대박 케스팅으로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스케일 또한 우리나라 드라마치고 괜찮은듯합니다.

어제 토요일 첫방영을 마쳤는데요. 판타지 장르로 보이네요. 연관검색어에 표절이 있는데. 그건 잘모르겠고, 저는 잼있게 봤습니다.

그럼 아스달연대기 정보 한번 보시죠

연출 김원석, 극본 김영현 박상연
 
매주 토요일 오후 09:00 시에 합니다.




출연진은 쟁쟁한 배우들이 다나옵니다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백해준 외 많은 배우들이 나옵니다. 스케일이 크다보니 조연배우들도 좋은 연기를 보여줄꺼예요.

대략 줄거리는 태고의 땅 "어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소재로 하고 있는데요.

보시면서 헤갈릴수가 있어요. 인물관계도 등 스토리를 대략적으로 이해하시면 더욱 잼있게 드라마를 보실수 있을꺼예요.

단군설화를 재해석하고 판타지적인 설정을 첨가했는데요. 가상의 땅에서 처음으로 나라를 만들어지는 과정을 다른모습의 영웅을 통해서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총 "18부작" 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토,일 방영을 9주동안 방영을 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매주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오늘 2부가 9시에 예정이라 꼭 보려고 알람까지 설정했답니다.

- 아스달연대기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는 보시면서 드라마를 이해하세요~~~

주인공

장동건 (타곤)
아스달 상웅의 첫째 아들로 천재적인 전략가

송중기 (은섬)
사람 아사혼과 뇌안탈 라가즈의 아들, 아스달의 이방이 훗날 타곤의 가장 강력한 적!!


장동건, 송중기 캐스팅만 봐도 대박입니다 ㅎㅎㅎ

한국판 왕좌의 게임이 될지 기대됩니다

대박 드라마 가즈아~~~

아스달 연대기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