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젠 주가 알아보자

by 요즘이야기 2020. 5. 14.

아래 내용은 필자의 생각을 적은 내용으로 투자에 참조할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벌써 5월 중순이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더욱이 올해는 코로나라는 나쁜넘 때문에 시간이 더욱 빨리 흘러가고 있네요. 참 나쁜넘이죠.

최근 코로나 진정이 되면서 이제 끝나나 싶었지만,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다시 힘들어진 상황입니다.

그래서 인지 잠잠했던 코로나 관련 주식들도 다시 움직이고 있네요. 다양한 코로나 관련주식들이 있지만, 그 중 2020년의 주식이라고도 할수 있는 "씨젠" 입니다.

먼저 씨젠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죠

회사명 : 씨젠

시장 구분 : 코스닥

씨젠 일봉
씨젠 주봉


씨젠 오늘 상한가 마감인데 내일 어떻게 될지 몰르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