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그루밍 뜻 간략 정리

by 요즘이야기 2020. 5. 22.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시간이 더욱더 빨리 가는것 같은 느낌이 드는 요즘인데요. 이럴때일수록 너무 힘없이 있는것 보다 집에서 가벼운 운동을 하면서 몸이 움추려지지 않도록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물론저부터....)

오늘은 그루밍 뜻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뉴스에서 그루밍 그루밍 하는데.. 어떤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도 많으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그루밍 뜻

 

 

뉴스에서 사건내용에서 많이 나오는 그루밍.. 특히 성추행, 성폭행 등 이쪽 사건에서 많이 나오는데요.

그루밍이란??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어떠한 호감, 돈둑한 관계를 만든 후에 심리적으로 지배 한뒤에 성폭행을 가하는 것을 뜻합니다. 청소년, 어린이들과 같이 미성년자들을 정신적으로 길들인 뒤에 법죄가 이루어 지는데요. 그루밍 성폭행 피해자들은 자신이 피해대상이라는 것을 인식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네 맞습니다. 완전 양아치들이죠.



 

그루밍 범죄는 단기간 일어난다기보다는 피해자가 가해자에게 길들여지는 기간등이 있기 때문에 오랜기간 알고 지낸 사이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최근 뉴스에도 체육관의 선생이 제자를 그루밍 성폭행했다는 뉴스가 있었는데요. 이것 또한 돈둑한 관계를 이용한 범죄인것이지요..

그루밍 뜻


인간이 가장 사악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루밍에 의한 범죄가 많이 발생하고 있고, 세상 무서워서 믿을사람하나 없는 세상이 되어버리고 있는것 같네요.

젊은 넘들이 성착취로 구속되고, 얼굴보면 그냥 평범한 학생일뿐인데.. 누구를 믿고 살아야 하는건지

 

각설하고,

오늘은 그루밍 뜻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주변의 친절함등등 꼭 교육이 필요해보입니다.

이상 그루밍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