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자동차 이야기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 사양 / 정보

by 요즘이야기 2020. 5. 30.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5월의 마지막 불금입니다. 저는 조금전에 게임조금하고 물한잔 먹고 이렇게 또 키보드를 잡았네요. 매일매일 포스팅을 조금써야되는데 참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꾸준함이란 이렇게 힘든.. 솔직히 귀찮아서라는 이유가 더욱 크네요.

오늘의 주제는 머냐하면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변에 많은 분들이 캠핑을 하시죠? 저도 캠핑장에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 못가고 있네요. 빨리 불멍 때리러 가야하는데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입니다. 보통 캠핑카는 사설업체에서 튜닝을 해서 판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카라반을 끌기도 하고요. 올해 정부에서 캠핑카 규제를 완화했다는 소식과 함께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인 현대에서 캠핑카 "포레스트"를 선보였습니다.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출고할때부터 캠핑카로 나오니 AS나 기타등등 장점도 많겠죠. 현태 포레스트 캠핑카는 1.5톤 포터트럭 기반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니 운전석은 똑같더라고요^^ 예전 운전면허 딸대 기억이 세록세록 나기도 합니다.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는 현대의 우수한 디자이너들이 컨셉등 만들었을텐데요. 놀라운건 공간활용입니다. 아무래도 캠핑카라는게 그공간안에서 잠도자고, 그릇을 씻기도 하고, 밥을 먹기도 하고 해야되니깐 말이죠. 위의 사진과 같이 차량 뒷쪽에 뒤로 쭉~~~~ 나올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저곳이 침실이라고 하네요. 확장은 500mm 정도 확장살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 현대에서 정식으로 출신한 차량은 아니기때문에 가격책정은 소문으로만 알려져있는 상태인데요.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5,000만원 ~ 7,000만원 정도



 



포레스트 가격은 2인승 모델인 엔트리가 4899만 원
(이하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4인승 모델인 스탠다드와 디럭스는 각각 6430만 원, 7706만 원

 

 

TV에 보면 노년의 부부가 집시카?라고 해야되나.. 전재산으로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일주하는걸 본적이 있는데요. 나도 언젠가는 자유롭게 이 답답한 도시를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현실은..)

어찌되었던 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캠핑카에 우리 사랑하는 가족들을 태우고 가고 싶군요.

 

이상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Peace &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