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f ad마스크 판매처 알아보자

요즘이야기 2020. 6. 10. 00:39

kf ad마스크 판매처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 하루는 엄청 무더운 하루였는데요. 저녁이 되어도 공기가 뜨겁게 느껴졌던 하루였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에어컨 풀가동, 샤워를 마치고 행복한 기분이 들었네요. 집에서는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행복이 얼마나 큰지 모릅니다. 이놈의 코로나야 빨리좀 없어지거라


오늘은 "kf ad마스크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비말차단용으로 적합한 여름마스크를 판매한다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그마스크가 바로 kf ad마스크입니다.

 

kf ad마스크

 

 

kf ad마스크는 기존에 많이 사용하시던 kf94, kf80마스크와는 다른 마스크입니다. 그럼 어떤마스크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KF AD (Anti Droplet)라는 뜻입니다. 미세한 침방울들을 차단한다는 의미로 보시면 되는데요. 쉽게 말해서 비말을 차단하는 마스크입니다.



kf ad마스크의 가격은 기존에 공적마스크 1,500원보다 많이 저렴한데요. 가격은 1개당 500원입니다. 마스크를 여러번 쓰시는 분들도 있지고, 하루에 한개씩 바꿔서 쓰시는 분도 있겠죠. kf ad마스크가 비말을 차단해준다고 하니 여름에 착용하면 딱인 마스크입니다.

 

 

kf ad마스크

 

kf ad마스크를 판매는 온라인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6일날 처음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마스크를 온라인에서 구매하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상당히 구매하기가 어렵습니다. 저의 경험상 클릭도 한번 하지 못한채 품절이 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했고. kf ad마스크 역시 온라인 구매 당일 트래픽이 몰리면서 사이트가 마비가 되고 말았지요.

앞으로 더 다양한 곳에서 kf ad마스크를 판매 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 보시길 바래요. 그래나 저래나 코로나가빨리 종식이 되어야 할것인데 걱정입니다. 

아래는 kf ad마스크 판매처를 현재 기준 (6월 11일)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다는점 유념하세요.

이상 kf ad마스크마스크에 대한 이야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kf ad 판매처 정리

 

- 웰킵스 공싱 쇼핑몰

http://www.welkeepsmall.com/ 

 

- 드리미샵

https://smartstore.naver.com/deurimishop 

 

- 네퓨어 공식 판매처 공감아이

https://smartstore.naver.com/gonggami 

 

- 네퓨어 공식판매차 에코페이

http://echopear.com/index.html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