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사이코지만 괜찮아 몇부작 / 인물관계도 / 마지막회 / 원작

by 요즘이야기 2020. 6. 30.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어제는 많은 비가 내리는 하루였습니다. 밤에는 바람도 많이 불고 잠을 조금 설친거 같습니다. 잘주무셨는지는 모르겠네요. 지금은 비가 아주 조금 내리고 있긴한데 기상청에서 오늘까지는 비가 온다고 하네요.

오늘의 이야기는 TV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핫이슈인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이코지만 괜찮아 위의 포스터만 봐도 어딘가 설레이시지 않나요? 선남선녀의 포스터.. 남자, 여자분들 모두 좋아하실 주연진이 열연을 펼치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사랑따위, 못 느끼면 어때, 태어날 때부터 온기가 없는 동화작가, 그녀가 사랑을 외면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와 마주친다. 이상하지만 꽤 괜찮은, 힐링 로멘틱 코미디"

대략적인 드라마의 느낌은 위와 같아요. 일단 직접 보시는 분들을 위해 스포일러 내용은 적지 않았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영을 합니다. 최근 시청율은 4.9% 나왔군요. 요즘은 지상파 드라마보다 종편 드라마가 더 인기있는거 같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진 및 배우 정보

연출 : 박신우

극본 : 조용

배우 :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박규영 등

김수현 배우는 군전역후 첫 드라마인거 같은데, 작품 선정 잘했네요. 군대 갔다와도 얼굴은 그대로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저도 지금 본방사수 중인데 매회다 챙겨보고있고, 다음 회가 기대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이 화요일이니.. 조금 더 기다려야겠군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물관계도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물관계도입니다. 어느 드라마이든지 인물관계도는 조금 어렵죠. 위의 표 참고하세요. 헤갈릴수도 있는 부분이 있을때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넷플릭스 순위


요즘 대세인 넷플릭스에도 컨텐츠가 올라옵니다. 현재 한국 콘텐츠 순위1위입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본적이 있는데.. 해외에서도 인기가 대단하더군요.

우리나라 드라마들이 해외에서 인기가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컨텐츠 시장은 대한민국이 아주 강한걸로 ㅎ

스튜디오드레곤 주식을 사야하나.. 심히 고민중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몇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됩니다. 위는 넷플릭스 화면인데요 에피소드 16까지 공개예정으로 된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시즌2는 나올지는 저는 잘모르겠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시즌2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요. 웹툰이 원작아니야?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원작은 따로 없는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