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즘이야기

구마몬 펭수 무슨소리지? 본문

요즘이야기

구마몬 펭수 무슨소리지?

요즘이야기 2020. 7. 16. 17:56



지금 커뮤니티와 언론에 시끄러운것이 하나있습니다. 우리나라 펭수가 일본 구마몬을 표절했다는 것! 황당하기도 하고 어이가 없기도 한 이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구마몬 펭수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습니다. ebs에서 대표케릭터로 불리는 펭수가 일본 캐릭터 구마몬을 표절했다는 주장이 나온것이 말이죠.


일본 주간지 주간신초에서 기사를 보도했는데요. 일본 기레기의 어그로가 아닌지 의심해봅니다.


구마몬은 곰, 펭수는 펭귄이죠. 표절이유는 동물이고, 말을하고, 눈과 입이 비슷? 허허 웃음만 나오는군요.



구마몬에 대해 한번 볼게요.

: 구마몬은 일본 구마모토현에서 만든 마스코트입니다. 구마와 사람을 뜻하는 몬을 합쳐서 이름이 구마몬!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입니다.


 

구마몬 펭수


위의 기사가 제가 하고싶은이야기입니다. "또억지" 종특이 아닌가싶습니다 "억지" 펭수의 인기에 샘이난 구마몬의 질투로밖에 안보이는군요.

ebs측에서는 표절이 아니라고 일축한 상태입니다. 대응하는것 조차 시간이 아까운 상황입니다.



구마몬 펭수


구마몬과 펭수와의 이야기는 지속적으로 나올꺼같습니다. 일본측에서도 이런걸로 우리나라를 자극하겠죠.

이글을 보시는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구마몬, 펭수 닮은점이 있나요? 저는 1도 없다는 의견입니다. 그렇게 따지면 표절 아닌것이 이세상에 존재할까요?

구마몬 펭수 여기까지 이야기를 적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