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넷플릭스 해지방법 간략하게 알아보기

by 요즘이야기 2020. 7. 20.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는 컨텐츠 회사중에 가장 선호하는 곳이 넷플릭스라고 합니다.

 

 

저도 시간이 날때마다 넷플릭스를 보곤하는데요. 넷플릭스를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한달 무료로 사용해보시고 그다음 추가 연장해서 가입을 할지 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달 보시고 이제 보지 않을 경우 해지를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메인화면에 보면 내가 원하는 혹은 관심있어 하는 영상이 올라옵니다. 일본침몰2020은 왜 나온 것일까요? 머 알수는 없지만 넷플릭스 자체 적으로 추천하는 영상이네요. 각설하고, 이글을 검색해서 오신 분들을 위한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하죠.



 

넷플릭스 해지방법

 

 

위의 화면은 넷플릭스 고객홈에 나오는 해지방법입니다. 간단하게 계정페이지에서 멤버십 해지를 눌리면 해지가 된다고 하네요. 위의 나온 설명처럼 아마 간단히 넷플릭스를 해지 할수 있나 봅니다.

 

 

 

먼저 모바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메인화면 우측 하단을 보시면 삼선모양의 더보기가 있습니다. 그곳을 터치 해주세요. 그후 메뉴중에 "계정" 이라는 항목이 보이실꺼예요 그곳을 터치 해주세요.


 

넷플릭스 해지방법

 

계정을 터치 한 후 아래를 보시면 멤버십 해지 라는 곳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내가 넷플릭시 이제 해지를 원하시면 바로 멤버십 해지를 선택하시면 해지는 끝납니다. 아주 간단하게 할수 있습니다.

 

만약 해지를 원하지 않을때는 위의 방법을 숙지할 필요는 없습니다. 넷플릭스의 비용이 부담스럽다고 느끼신다면 마음 맞는 지인들과 함께 같이 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만 해보세요.

 

이상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