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안다르 레깅스 : 입기 편한 옷

요즘이야기 2020. 8. 7. 19:06

요즘 레깅스 패션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혹시 뉴스 보셨나요? 레깅스를 입고 등산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이패션관련해서 찬반론?? 이 있긴 하지만 저는 개인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안다르 레깅스

 

저도 레깅스를 자주 입는데요. 그중에서 안다르 레깅스는 자주 착용하는 레깅스중에 하나입니다. 사다보니 편하고 그래서 애용하게 되었습니다.

안다르란??

안다르는 스페인어로 걷다라는 뜻 "ANDAR" 와 이어짐, 결합을 의미하는 AND에서 착안한 브랜드명이라고 합니다. 뜻은 대충그렇습니다.

 

안다르 레깅스

 


긍정적인 에너지로 나만의 당당함을 꾸준히 이어나가고자 하는 바램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순한 스포츠웨어를 탈피하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언제든지 편하고 가볍게 즐기수 있는 데일리 엑티브웨어 브랜드

 

안다르 레깅스

 

 

안다르 슬로건

우리는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고 다양한 체형에 접합하여 기능성을 갖춘 소재들을 연구합니다. 옷의 만듦부터 판매까지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어디에 있더라도 만족할 수 밖에 앖는 제품을 위해 연구합니다.

 

안다르 레깅스

 

 

CEO 신애련

내게 필요한 옷을 모두가 좋아하는 옷으로 "내가 필요해서 만든 옷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모두의 옷이 되어가고 있어요" 

"나는 안다르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살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나와 나의 가족, 그리고 동료와 고객 모두가 함께 걷는 내일을 만들고 싶습니다."

 

안다르 레깅스

우리의 옷은 필요로부터 출발했습니다. 우리는 사소한 디테일은 큰 차이로 이어진다고 믿으며 다수의 만족보다는 단 1명의 불만족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제품과 패키지를 위해 노력합니다.

 

안다르가 추구하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번씩 할인 쿠폰등이 날라오면 이것저것 구매하고 있네요. 안다른 레깅스 저는 괜찮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