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쏘카 나이제한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그럼 아래내용 참고하세요.

쏘카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카셰어링업체입니다. 2013년 서비스 런칭 이후 많은 성장을 하였습니다.

최소 이용시간은 30분으로 괜찮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할인행사를 이용하면 더욱 괜찮은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쏘카를 이용하는 나이제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쏘카 나이제한 정보

 

쏘카 나이제한

 

차가 필요할때 모든순간 쏘카를 이용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 쏘카를 쉽고 편한 카셰어링을 경험해보세요.

쏘가 나이제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무조건 쏘카를 이용할수는 없으며 정해진 기준이 있습니다.

 

쏘카 나이제한

 

쏘카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1년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쏘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쏘카 앱을 단운로드 받고 자동차 운전명허증과 결제타드를 등록해 주세요.

 

스마트한 직장인의 이동 쏘카 비지니스

법인 전용 서비스로 임직원은 더 편리하게 이용하고, 회사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쏘카를 더 오래 더 자유롭게 쏘카 플랜

1개월부터 36개월까지 쏘카를 원하는 기간만큼 빌려 내차처럼 사용하세요.

 

쏘카 나이제한

<위의 이미지 차향은 쏘카와 관계가 없습니다>

 

취향으로 연결되는 새로운 카셰어링 쏘카 페어링

오늘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차를 이웃에서 빌려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카 쉐어링 서비스는 저도 필요할때 한번 해봐야겠습니더. 오늘 아는 동생이 쏘카예약하려고 하더군요. 대중교통을 타고 가기에는 조금 먼거리인데, 쏘카어플을 만지작 거리면서 카쉐어링 해야겠다고..

여행을 가거나 출장중, 그리고 다양한 이유로 카쉐어링은 효율적인 운행수단이 될꺼라고 봅니다. 그리고 오늘 알려드린 쏘카 나이제한처럼 무조건 다 쉐어링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조건이 있으니 확인은 꼭 필요합니다.


이상 쏘카 나이제한 이야기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