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솔의눈 칼로리

요즘이야기 2020. 9. 6. 14:39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태풍이 온다고는 소식에 대기하고 있는데 바람이 많이 부네요.

오늘은 칼로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호불호가 강한 음료중 하나인 솔의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오늘의 주제 "솔의눈 칼로리"

그럼 떠나보시죠!!!


솔의 눈 칼로리


솔의눈은 폴리페놀 5mg, 솔싹출출농축액 0.126%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솔의눈 한캔에 240 ml 칼로리 75kcal 입니다. 크다크면 크고 작다면 작은 칼로리네요.

솔의눈 칼로리 "75칼로리"

솔의눈 칼로리


솔의눈은 솔싹추출농축액이 있어서 먹으면 산에 온 기분이 드는가봐요. 저는 술을많은날이면 다음날 솔의눈을 꼭 먹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제친구는 왜 솔의눈을 먹냐고 그러네요. 그녀석의 저의 마음을 알까요?

(친구와 술은 먹는것은 아닙니다. 혼술!!!)

저는 솔의눈이 좋습니다. 오늘 한캔 드리킵니다.

솔의눈 칼로리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굿럭!!!!! 화이팅입니다.

이놈의 코로나야 없어져라!!!!!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