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쿠팡파트너스 저품질 걱정이라면

by 요즘이야기 2020. 12. 7.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것같네요. 자주 적어야 되는데 시간이 나지 않는다는 핑계로 이렇게 미루고 미루고 있답니다.

 

오늘은 부캐를 키우시는 분들? 을 위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한가지 주업이 있으면, 요즘은 부업으로 많은 것들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 디지털노마드라고해서 인터넷에서 부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글의 에드센스나,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등 우리가 검색하고 보는 웹페이지에는 많은 광고들이 있습니다. 이런것들을 활용한 부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세요. 누군가는 관심있게 하는 부분이죠. 

그리고 하나더 쿠팡파트너스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마존에도 비슷한게 있다고 하는데 그건 잘모르겠고 아무튼 쿠팡에서도 상품을 소개하고 그에 대한 수수료 부분을 수익으로 받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저품질

 

웹세상에 내가 쓴글을 띄우기 위해서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게 바로 블로그일텐데요. 접근하기도 쉽고, 포털사이트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그만큼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나의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와 같은 상업적인 활동을 할경우 저품질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당연히 많습니다. 한번 낙인 찍히면 버려야 될수도 있기 때문에 무서운 부분이죠.

쿠팡파트너스를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이런 고민을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주변에서 낙인이 찍혔다는 이야기도 들리기도 하고, 나도 그렇게 되는건 아닌지 걱정을 하죠!!

 

저도 쿠팡파트너스를 하고 있고, 아직까지는 별다른 변화는 관찰하지 못하였습니다. 무분별하게 블로그 글을 발행하고 있지는 않고 있긴하지만 매일매일 확인하고는 있습니다.

 

이제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가입도 하고 여러가지 준비를 할텐데요. 

 

추천인 확인하실때 추천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인 아이디 : AF7756947 

 

 

쿠팡파트너스 저품질

 

저품질이 무서워서 활동을 하지 못하면 어떠한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블로그의 원래의 기준에 맞게 작성하신다면 저품질은 두려워할 대상은 아닙니다. 

포털을 검색해보시면 노출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말인 즉슨 문제없다는 이야기 일수도 있으니깐요. 하기전에 고민하지 마시고, 해보고 나만의 데이타를 확보한 후에 대응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모든건 개인의 경험담일뿐 정해진건 없기 때문이지요. 공개하는 것도 아니구요.

 

쿠팡파트너스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포기율도 높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른사람보다 조금더 분석하고 대응한다면 성공할수 있을꺼라 봅니다!!! 그것도 당연한거구요

 

부캐 잘키우시기 바라며 이만 글은 줄입니다.

'요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다 무신사랑 해 정보  (0) 2021.01.05
2021 건강보험요율 정보  (0) 2021.01.05
원슈타인 혼혈 국적 정보  (0) 2020.10.26
2021 스키장 개장일  (0) 2020.10.25
난임시술 잔여급여횟수 조회방법  (0) 2020.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