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 몇부작 일까?

by 요즘이야기 2021. 3. 11.

진격의 거인좋아하시나요? 이번 시즌이 마지막 시즌으로 더 파이널로 현재 방영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방영중이고 매주 수요일날 넷플릭에서 한편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 더파이널

진격의 거인은 1편부터 본방사수했던 에니메이션이고 중간중간 시즌이 끝날때의 공백을 몸으로 버티며.. 지금 파이널까지 왔네요.. 시간이 많이 흘렀다는 증거이겠지요.

이포스팅에서는 스포일러가 될수도 있기때문에 내용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거인에 대한 이야기예요 ㅎ




그럼 파이널은 몇부작일까?

마지막 시즌인 만큼 더 길게 해주길 바라시는 분도 있겠지만 원피스 같이 그렇게 길게는 할수 없겠죠. 시나리오는 이미 나와있으니깐요.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


넷플릭스에거 직접 캡혀한 사진입니다. 보시면 75화까지가 마지막 입니다. 3월 31일 공개된다고 하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은 60화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에 총 15부작으로 방영이 됩니다. 만화책과는 내용이 같은건지는 저도 잘모릅니다. 만화책은 안봐서... 베르세르크 같은경우는 만화책이 더 잼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이글을 마치며

진격의 거인 더파이널은 마지막이라 아쉽기도 하기만 상당히 기대가 되면서 보고있습니다. 매주 넷플릭스를 통해 보고있긴한데.. 짧은 시간이라 많이 아쉬워요.. 그래서 몰아볼까 생각도 했지만 그건또 잘안되더군요 ㅎㅎ

어찌되었던 진격의 거인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진격의 거인에서 리바이병장을 초간지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