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상장 주식 키움에서 매매가능?

by 요즘이야기 2021. 6. 4.

비상장 주식매매도 주식 투자에서 아주 좋은 매매법입니다

 

장외거래는 K-OTC BB시장, 기타 장외주식거래 사설업체 사이트를 통한 거래 등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당사는 K-OTC BB시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K-OTC BB를 통해 비상장주식을 매매하고자 하는 투자자가 K-OTC BB 참여증권사를 통해 주문호가를 제출하면 K-OTC BB에 호가가 게시되고, 증권사 중개를 통해 매매체결 및 결제까지 이루어집니다.

 




* K-OTC BB 전용번호 : 키움금융센터 1644-6966

* 호가게시 시간 : 09:00~15:30 (단, 주문은 15:20까지 가능/ 호가게시까지 10분 소요될 수 있음)


※ K-OTC BB 유의사항

- K-OTC BB에서 호가게시되는 종목은 비상장회사의 주식으로, 유동성이 낮아 환금성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K-OTC BB에서 호가가 게시된다는 사실이 해당 회사가 우량하거나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K-OTC BB에서는 공시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재무건전성 등 기업내용을 투자자가 확인해야 합니다.

- K-OTC BB에서의 호가는 확정된 가격이 아니며 거래상대방과의 협의 과정에서 가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금융투자협회가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 참고 사항이며, 불가피한 오류 또는 누락이 발생하거나 지연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하여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k-otcbb.or.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