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년이 벌써 한주가 지나가려고 하네요. 올해는 계획잘세우시고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비트토렌터 액면 분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비트토렌터 액면분할
비트토렌터 액면분할

 

액면분할이란 어떤거지?

비트토렌터 액면분할 소식을 듣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액면분할이라는 것을 주식시장에서는 자주 있는 일입니다. 그 대표적인게 바로 "삼성전자" 입니다. 예전의 삼성전자 주가 기억하시나요? 아주 고가였죠. 몇백만원을 호가하던.. 그런데 지금은 얼마인가요. 8만전자라고도 불리는 삼성전자. 네 맞습니다. 예전 몇백만원이었던 주가가 현재는 10만원 미만입니다. 왜그런걸까요?

 

그거슨 바로 액면 분할을 했기 떄문입니다. 가격이 줄어드는 대신 주식의 수는 늘어나게 되는 것이지요. 머 내용은 그렇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그냥 큰걸 줄인다 그리고 주식수는 늘어난다. 대충 이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고

 

 

 

 

비트토렌터액면분할은?

트렌터많이 들어보셨죠?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파일공유시스템인데요. 파일을 공유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이 토렌트의 원리는 아시는 분은 아실텐데 시드라는 것이 있습니다. 시드를 유지해야만 파일을 공유받을수 있어여. 만약 시드가 없다면 다운이 불가하고, 조금 있다면 몇년?이 걸리수도 있습니다. 

 

이런 시드는 거의 자선봉사 수준이기때문에 시드 공유자에게는 혜택이 없습니다. 이 시드 공유자에게 더 큰 보상을 주기 위해서 나온게 바로 트론네트워크를 이용한 BTT토큰인데요. 이것들이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게 되는 것이죠.

 

 

어떻게 분할했나?

비트토렌터의 액면분할은 아래와같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1BTTOLD → 1,000BTT

 

토큰의 명칭도 바뀌면서 1개가 1000개다 된 것인데요. 그말은 더 수가 더 늘어났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것들이 시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알수가 없는 것이고, 그냥 이렇게 되었다고만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올바른 투자로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