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쇼다운 리버스 크루 피직스 합류합니다.

by 요즘이야기 2022. 3. 13.

22년 3월 18일에 방송예정인 JTBC의 쇼다운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간단히 설명드리면 비보이들의 배틀전쟁입니다. 과거에는 비보이가 서로 붙는걸 쇼다운이라고 했거든요. 비보이가 다시 부흥하실 바라는 프로그램입니다.

- 진행 : 장성규

- 심사위원 : 박재범, 이우성(익스프레션), 제이블랙

 

JTBC 쇼다운 리버스 크루 피직스
JTBC 쇼다운 리버스 크루 피직스

 

리버스크루 피직스 합류

쇼다운에서 여러 비보이크루들이 참여를 합니다. 그중에서 대한민국 레전드 힙합크루인 리버스 크루도 오랜만에 나오게 되었구요. 5명의 멤버구성으로 참여를 하는데 이번에 중국에서 레전더리 비보이 피직스가 합류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피직스는 머 말안해도 우리나라 국보급 비보이이고, 전세계적으로 많은 영향력을 준 비보이라 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중국에서 활동을 하고 있고 쥬이스 크루를 대표합니다.

 

피직스의 합류로 6명인거 같은데.. 아직 방송을 본게 아니라서 어떻게 팀이 구성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 기존에 소개된 멤버 : 고블린, 곤조, 시노비, 조티, 너리원

 

요기서 누가 빠지고 피직스가 들어갈지는 저도 잘모르는 부분입니다. 일단 본방사수 하시고 궁금증을 해결하면 되겠군요.

 

피직스는 2000년도 초반 프로젝트코리아라는 팀으로 세계대회에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지금이 22년이니 벌써 20년도 더 전입니다. 2000년대 중반 전성기 시대의 기량은 나오지 않겠지만, 아직도 멋진 무브를 보이고 있죠. 특히 파운데이션이 좋기때문에 안정적인 비보잉을 하고 있습니다.

 

비보이 홍텐이 꼽는 라이벌로 피직스가 거론되기 때문에 머 어떤 비보이인지는 말안해도 다 아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JTBC 쇼다운 리버스크루 기대됩니다!! resp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