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asl 스타리그 시즌2 너무 기대되네

by 요즘이야기 2016. 12. 5.

asl 스타리그 시즌2 너무 기대되네


우리나라 e스포츠를 부상하게한 게임이 무엇일까요? 누가 말해도 브루드워 아닐까요?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생기고 게임에 대한 인식이 바뀐 게기가 되기도 하였죠.


스타1의 시즌이 마감되고, 소닉의 스타리그, 스베누 스타리그 등등 다시 부활을 꿈꾸었지만 스베누의 몰락??으로 끝나버렸죠.


그런 프로게이머들이 아프리카 TV의 방송을 하면서 스타1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컨테츠를 제공하였는데요. 아프리카에서 스타리그를 하면서 다시금 추억의 스타리그를 볼수 있어서 좋네요.



시즌1에서는 점박이 김윤종이 우승을 했는데 이번에 시즌2가 진행됩니다. 지금 게임이 진행중이네요.


우선 이번 시즌은 스타1의 최고의 명경기를 자아냈던 택백리쌍의 주인공들이 다 출전합니다.


송병구는 아프리카 방송은 하지않지만 출전을 했네요.


이제동도 최근에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하면서 다시 전성기의 컨트롤을 뽐내고 있죠!! 아프리카 TV는 전 프로게이머들이 살리는듯 ㅋㅋ


이번 시즌은 어떠한 선수가 우승을 할지 기대가 되고, 킬링타임용으로 시청하기 좋네요.



이러한 리그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KT라는 스폰이 잡혀서 1등 상금이 무려 2천만원 ㄷㄷㄷ


소닉도 안타깝기는 하지만 머 어쩔수 없으니..


아프리카 스타리그 asl 대박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