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실 종신형 받을 각오 되어있다?


요즘 이슈인 순실짱!!


오늘 구치소에서 청문회도 했나보네요


세상좋아졌네요 구치소에서 하고 ㅋ


순실짱얼굴이 좀 안되었네요.


비선실세로 그동안 잘샀았으니 머


종신형도 괜찮긴 할듯..


숨겨둔 재산이 얼마려나...흠


우리나라 예산은 다까먹고 복지등등


엄한 순실짱 배불리는데 썼으니 머


대단한 헬조선에 살고 있습니다.


청문회 머하러 합니까


"모른다 하면 끝나는데"


구지 청문회는 왜하는지 모르겠네..


아 이완용(영)이도 있었지 아직도 편들라나 ㅋㅋ


암튼 투표는 제대로 해야 이나라가 조금 잘돌아가려나


흠...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