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프로듀스 101 노태현 간지나네

요즘이야기 2017. 5. 13. 15:43
프로듀스 101 보는데 한명이 눈이 보인다..

(다른 사람도 있긴 한다 다음 포스팅에)

춤에서는 진짜 101명중에 가장 잘추는듯한 노태현이라는 친구

처음에는 101명이었는데 나간 친구도 있더군 어떤 사람은 구설수로 ㄷㄷㄷㄷ

사진출처 : 엠넷 프로듀스101

노태현이 누구냐 바로 이친구!!

그리 잘생기지는 않았는데 매력이 넘치는듯 솔직히 연예인은 너무 잘생겨도 인기는 없는듯

간지나게 생겨야 ㅎㅎㅎ




프로듀스101 중에 5손가락안에 든다 내가 본 애들중에는..  물론 내마음이니 머 ㅋㅋ 투표유세는 아님 투표는 알아서 하심 됨



노태현 친구는 약간 AOMG의 박재범 느낌도 난다 제이팍도 간지가 철철나지 비보이 출신에 ㅋㅋ

레드불 BC ONE 서울에서 사회 볼떄가 제이팍은 최고의 간지

암튼 노태현 이친구도 흥했으면 좋겠다 ㅋㅋ 진짜 춤은 타고 나야됨



살짝 진격의 거인의 리바이 병장 느낌도 ㅋㅋㅋ

만화라서 좀 그런가..


프로듀스 101 노태현 언제나 화이팅 하길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