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정보

층간소음 고무망치 사용하는 방법

by 요즘이야기 2018. 6. 20.

층간소음 고무망치 사용하는 방법



층간소음에 시달려보지 않은 사람들은 잘모른다.. 이게 얼마나 힘든지. 솔직히 윗집에서 어떤 이벤트 (집들이나 생일 등)에 의한 하루 이틀정도의 층간소음은 사람이 사는 사회에서는 이해할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매일매일 반복되는  아이들의 거실과 방에서의 뜀박질 소리 그리고 어른들의 발망치 소리 이건 정말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는일이다. 내가 힘든데 남사정 봐줄 필요는 없다.


솔직히 초반에는 양해를 구하고,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내생각에 50%는 층간소음이 재발하게 된다. 진짜 정안될때 층간소음 복수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 윗집으로 이사와 고무망치 사용이다..




윗집으로 이사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고, 요즘 층간소음 복수법으로 이슈인 고무망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ㅎ 고무망치는 최후의 보류임을 아시길 바란다.. (그전에는 평화적으로 해결하시길...)


층간소음 항의 법적으로 보았을천장 두드리기는 가능하다고 한다.. (주거 침입같은건 불가)


고무망치는 다X소에 가면 쉽게 구할수 있다. 일단 거기서 구매하면되고 일단 집에서 세팅을 해야 한다.




고무 망치는 검은색으로 천장을 바로 칠경우 천장에 자국이 남기 마련이다. 그래서 나무를 대고 치거나 양말로 감싼후에 치는것이 바람직하다.


그럼 어느부분을 쳐야되냐면, 천장을 살짝 때려보면 빈소리가 나는 부분과 꽉찬소리가 나는 부분이 있는데 꽉찬소리가 나는 부분을 과감하게 때려야한다..


일정 리듬?? 을 주면서 치면 윗집이 쿵쿵 울리게된다.. 이렇게 층간소음 복수가 이루어진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층간소음 분쟁 모든 해결방법을 사용한 후 전혀 말이 안통하는 윗집사람에게 쓰는 스킬임을 알려드립니다.


좋게 좋게 살아가자구요^^ 그게 가장 좋음


이상 층간소음 고무망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