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정보

소개팅 대화주제 알아보자

by 요즘이야기 2018. 6. 21.

소개팅 대화주제 알아보자




생각만해도 두근두근되는 단어 소개팅입니다. 어떤 상대가 나올까?? 상상을 하면서 많은 생각들을 하는데요. 세상에는 말잘하는 사람, 못하는 사람 참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많죠. 


소개팅 같이 떨리는 만남에서는 내가 하고싶은 말도 버벅되고 더듬고 바보같이 보일수도 있는데요. 특히, 상대의 첫인상이 마음에 들면 더더욱 내실력?이 나오지가 않죠




그럼 소개팅 대화주제에 대해 한번 보죠


먼저 정치적, 종교, 이런건 절대 말하시면 안됩니다. ㅎㅎ 이건 필수




1. 날씨에 대해 말해보세요

오늘참 날씨가 좋죠??

비가와서 오시는 길에 불편하지는 않으셨나요??

어느계절을 좋아하세요?

할말이 없을때 날씨 이야기 ㄱㄱ




2. 취향에 대해 말해보세요

저는 여행을 자주 다니고 좋아하는데 혹시 어디 다녀오셨어요?

제가 라면을 얼마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혹시 라면 좋아하세요??


3. 미디어에 대해 말해보세요

요즘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 있으세요??

어떤 영화 재미있다고 하던데 보셨어요??

드라마 XXX 엄청잼있다고 하던데 혹시 보셨어요

어떤것을 안보셨으면 다음에 같이 보러가요


4. 현재 상황 (좀 친해지면)

어떤 스타일의 옷을 좋아하세요?

오늘 입고오신 어떤옷의 색이 너무 이쁘네요^^


솔직히 소개팅 대화주제에 답은 없죠. 어떤 말을 하고자 할때 자신감있게 말하고 약간 위트있게 말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가족이라던지 이런건 먼저 물어보는것은 그닥 좋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가정사 등이 있을수 있으니깐요. 그런건 잘되고 난 후 아주 나중에!


이상 소개팅 대화주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팅 꼭 선공하시길 바래요^^**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