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T로밍 아시아패스 핵심만

by 요즘이야기 2018. 7. 3.


여행갈때 핸드폰로밍도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여행가서 친구에게 메신저를 통해 사진도 보내야하고, 페이스톡 같은것도 해야하고 구글맵으로 지도도보고 해야할일이 많은데요.


해외에서 하는것이다 보니 요금폭탄 걱정이 먼저 앞서는것이 사실입니다. 와이파이 구역도 있긴 하지만 실내에 가끔있을 뿐이지 실외에는 찾기가 힘드니깐요.


오늘은 아시아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좋을 조건으 "T로밍 아시아패스" 에 대해 알아볼께요









요금제

이용요금 

기본혜택 

사용기간 

 T로밍 아시아패스

25,000원

(VAT포함) 

데이타 2GB+

속도제어 지속이용 

5일 


※ SKT 고객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타사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 참조)


위에 표에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25,000원을 내고 로밍을 할경우 5일간 데이타를 2기가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2기가를 다 사용할 경우 낮은 속도로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00kbps 속도)


제가 사용해본 결과 카톡 대화만 가능한 수준으로 이용이 가능하더군요. 사진은 용량이 낮은 사진으로만



신청방법

해외 출국때마다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시아주요 27개국에서 사용가능하며, 왠만한 나라에서는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상담사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T로밍 아시아패스는 각나라의 통신사정에 따라 틀린데요. 현지 사정에 따라서 LTE데이터 통신이 월활하지 않을경우 3G로 접속이 되니깐 참고하세요.


그리고 데이타가 소진이 다 되어갈경우 문자로 알려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상 T로밍 아시아패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