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금융이야기

코덱스레버리지 오늘장 흐름

by 요즘이야기 2018. 7. 9.
코덱스 레버리지가 턴에 성공했다. 그동안 고점을 찍고 지속적인 하락을 보인 코덱스 레버리지. 일단 되돌리는 구간은 돌아선곳으로 보인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 기싸움이 계속 진행되는 가운데. 미국도 중국도 물러설수 없는 상황. 이런 대장들의 싸움에 주변 국가들은 영향을 받기 마련이다. 또람푸도 선거가 다가온 지금 지지율을 좀더 올려야 되고 무엇인가 결과물을 내놓아야 하는 상황... 제발 성님들 싸우지좀 마시길...

코덱스레버리지알아보기


금일 코덱스레버리즈는 1.51%상승한 14,455원으로 마감했다. 위에 주식차트 일봉을 보면 일단 저점 13,890을 찍고 돌아서는 모습이다. 이 상승이 전고점지점가지 찍고 재차 하락을 할지는 알수가 없다.

셰계증시가 불확실성이 해소되고 조금 도와주면 될꺼 같은데.. 참으로 어렵다..

코덱스 레버리지 주오의 모습 정석의 헤드앤숄더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고점에서 산 투자자들은 마음고생이 심할것으로 보인다..ㅠㅠ

주봉에서도 확인이 되지만 음봉 4개가 나온것으로 보니 하락에 대한 심리적 압박이 크긴 큰 구간이긴 하다..

미국과중국의 무역전쟁, 금리, 환율등 체크해야될 포인트는 많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주식의 계좌관리이다..

빼야 할때는 확실히 빼주고, 들어가야할때는 괌감하게 들어가고.. 현금비중을 생각해가며 계좌관리하는데 힘써야겠다.

이번주는 상승으로 마무리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