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수원 롯데백화점 휴무일 알아보기 (7월기준)

by 요즘이야기 2018. 7. 11.


우리나라의 최대 백화점인 롯데백화점에 대한 내용입니다. 전국에 33곳의 점포를 확보하고 있는 대기업이죠! 백화점 외에도 아울렛등 많은 곳이 있으니 쇼핑센터에서는 신세계 등등 우리나라에서 메이저급이라 할수 있습니다.




백화점을 갈일이 있는데 오늘은 휴무일까 아닐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백화점 수원점의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제 에어컨 없이는 지내기 힘든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이런 더운 여름일수록 시원한 백화점에 쇼핑을 하러 자주 나가시는데요. 막상 쇼핑하러가니 휴무일이면 이만큼 짜증날수도 없습니다. 특히 불쾌지수가 상당히 높은 가운데.. 이런일이 발생하면...ㅎ


수원 롯데백화점 휴무일 알아볼께요.



위의 캘린더 표에 보시면 2018년 7월 롯데백화점 (수원점) 휴무일은 16일(월)입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10:30 ~ 20:00까지 인것을 알수 있네요. 그럼 8월에는 언제 쉬느냐?? 그건 아직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롯데백화점에서 그달그달 휴무일을 지정해서 공지하는 방식인거 같네요.


정확한것은 롯데 담당자와 연락을 해본게 아니라서..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달 휴무일은 확인하는 법도 알려드릴께요


먼저 수원 롯데백화점 웹으로 들어갑니다.


http://store.lotteshopping.com/handler/Main-Start?subBrchCd=036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월별영업시간 확인하기가 있습니다.



쉽죠??


그달그달 확인하시어서 휴무일 확인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수원 롯데백화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한 정보이니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