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불금에는 당연히 치킨이 빠질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칼로리에 민감하기 마련이죠. 내가 먹은양보다 에너지소비를 더해야 살이 빠지니깐요.


오늘은 치킨의 진리 BBQ 치킨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그중에서도


"황금올리브치킨"


비비큐 치킨의 기본치킨으로 통하죠!!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인 황금 올리브 치킨 그럼 한번 칼로리 알아볼까요??






황금올리브 치킨의 정보 바로 알려드릴께요


열량(칼로리) : 254

당류 : 0.4g

단백질 : 19g

포화지방 : 3g

나트륨 : 408g




치킨의 경우에는 나트륨이 조금 높은데요. 아무래도 양념같은것도 있고 치킨 반죽할때 재료등에 의해서가 아닐까요?


위에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칼로리는 254칼로리인데요 그리 높지 않네요. 라면 하나에 600정도 하니깐요. 배고프다고 라면 드실빠에는 그냥 치킨먹는게 나을수도 있겠네요.


물론 맥주같은것을 더먹을때는 어떤게 높은지는 알수 없습니다. 치킨은 보통 1인당 다 못먹으니 칼로리는 그리 높다고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매일 시켜서 드시면 안되고, 금요일이나 이렇게 딱하루를 정해서 먹고 싶은 배달음식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걸 정해놓지 않으면 폭주? 할수가 있거든요.


저역시 잘안되지만.. 노력한만큼 결과는 나오는 것이니깐요.



이상 BBQ 황금올리브 칼로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살이 빠지길 기도하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