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먹거리 이야기

맛있는 신라면 칼로리 정보 알아보자

by 요즘이야기 2018. 7. 18.
우리나라 국민 라면이라면 신라면을 뽑을수 있다. 해외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입맛이 딱인 신라면.

가끔씩 반짝인기 있는 라면들이 신라면을 이기려고 하지만, 결국은 기본에 충실한 신라면이 1등 라면이라 할수 있다.

이렇게 맛있는 신라면의 칼로리는 그럼 어느정일까?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오늘도 배가고파서 하나 끓여먹었는데 혹여나 살이 찔까봐 걱정이 되긴하다. 다행히 조금 일찍 끓여먹어서 운동할 시간이 있긴하지만.

어느정도 칼로리인지 알아보자

신라면 한봉지 칼로리 : 505칼로리

라면류의 칼로리는 거의 비슷하다고 볼수 있다. 비빔면의 경우 라면보다는 조금 높음 라면의 열량이 얼마나 높냐면 통닭 한마리에 약 300칼로리 정도한다고 보면 라면의 칼로리가 얼마나 높은지 짐작할수 있다.

오늘 직접 끊인 신라면임


그냥 라면만 끓이지 않고, 라면과 창떡궁합인 계란도 같이 넣어서 먹으면 더욱 칼로리는 올라갈것으로 보인다.

거기다가 밥까지 말아먹고, 김치까지 먹게 되니.. 칼로리는 더욱 올라간다..

라면국물까지 다 먹고싶지만, 좀 남기는 미덕을 가지는것도 중요하다고 본다.


 



한명 한봉지의 열량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다. 라면은 참 맛있는 음식이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당연히 몸에 좋지는 않을것이다. 정해진 날을 정해서 먹는것을 추천드린다.

예를들어 주말 토요일에 라면데이를 한다던지..

일요일을 짜파게티 요리사가 되는날이니 ㅎㅎ


이상 국민라면 신라면의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