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구미 조망좋은 아파트 칠곡 효성 해링턴 2차네요

by 요즘이야기 2015. 9. 6.

구미 조망좋은 아파트 칠곡 효성 해링턴 2차네요

 

 

지인집에 놀러갔다가 너무 조망이 좋아 한컷 찍어 보았는데 이렇게 한컷 올려보아요 예전에 한번 놀러왔을때는 횡했는데 지금은 많은 건물들이 들어왔네요 그럼 한번 리뷰 해볼께요

 □ 요기가 석적초등학교라고 하네요 아파트 단지가 들어온다고 초등학교를 짓고 있는데 기존 석적초등학교를 옮긴다고 하네요 그러니 지금 첫애들이 들어가도 선배들이 있는 것이죠 깔끔하네요 아파트에서는 그리 멀지 않네요

 

 □ 입이 딱벌어지는 조망이예요 조기 보이시는 강이 낙동강이예요 서울은 한강을 기점으로 아파트를 짓고 다 메인인데 구미는 이상하게 낙동강 주변은 전부 공장이라는게 참;;; 건물들도 몇개 보이네요

 

 □ 저멀리 산과 낙동강이 보이시나요? 이쪽 주거지역이 진짜 풍수지리적으로 갑이네요 앞은 물이 흐르고 뒤는 산 병풍이 서있고

 

 □ 요기는 효성해링턴 3차라고 하는데 지금 입주들 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 앞에 상가들이 하나둘씩 올라오는게 땅주인은 참 부럽네요

 

저도 상가건물 하나 사는게 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