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게임이야기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실망만 하면되나

by 요즘이야기 2018. 11. 8.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씩은 해봤을 게임중에 하나 "디아블로" 디아블로가 모바일로 나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2018 블리즈컨에서 워크래프트3 리마스터와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소식이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게임중에 하나이고, 감격스러운 소식이기도 합니다. (실제 환호성이 많이 컷던..)

디아블로 이모탈은 디아블로 2, 3 사이에서 설명이 안된 20년의 내용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게임이라는 것이 스토리로 전개가 되기 때문에 어떻게 나오게 될지 많이 궁금해집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을 발표하고 커뮤니티나 SNS에서는 실망을 하는 사람들의 의견도 있기는 한데요. 게이머들이 이번 디아블로가 PC버전으로 나오는줄 알고 있었는데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가 되어 버려서.. 흠..

차기작이 PC로 출시가 될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블리자드 고위관계자는 알겠지만..

현재 디아블로 이모탈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에는 "싫어요"가 48만을 돌파 했다고 하는데.. 다양한 팬들의 의견이 반영되지 않았나 생각해 볼수 있습니다.


그래도 할사람은 다 하지 않을까요? 하기 싫으면 안하면되고.. 어떻게 보면 디아블로가 게이머들에게 너무 인기가 많아서 이렇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것을 아닐까요??

솔직히 블리자드는 PC게임을 주력으로 판매해왔고 이제 모바일 게임도 필요한 상황이긴 합니다. 회사내에서도 많은 회의와 결정끝에 나온결과이니 한번 믿어봐야 할꺼 같습니다.


디마블로 이모탈 모바일 앞으로 어떤 이슈가 벌어질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