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sky캐슬 시청률 몇부작 정보

by 요즘이야기 2018. 12. 17.



JTBC에 핫한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sky캐슬이라는 드라마.

드라마 내용이야 보시면 되지만 대한민국의 상위 0.1%가 모여서 사는 SKY캐슬안에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은 시청하지는 못했지만, 다시보기를 통해 몰아서 볼예정이네요. 주변에서 너무 잼있다고 이야기를 하셔서.. 사실 많이 궁금하기도 도합니다.

그럼 SKY캐슬의 시청률은 어느정도 인지 한번 알아보죠.

SKY캐슬 시청률

5회 (12월 7일 방영)
7.5%

6회 (12월 8일 방영)
8.9%

7회 (12월 14일 방영)
8.4%

8회 (12월 15일 방영)
9.5%




위에서 회차별로 시청률을 나열한것과 같이 회차가 늘어날수록 시청률이 증가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 입소문의 효과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볼수 있겠네요.

지상파3사가 아닌 종편 JTBC인것을 생각하면 정말 대단한 시청률입니다.

SKY캐슬은 연출 조현탁 / 극본 유현미로 멋진 시나리오와 멋진 연출이 합쳐진 결과물이네요^^




재미있는 드라마는 지속적으로 방영했으면 하는데.. 정해진 스토리내에서 전개가 되므로.. 짦은 내용이면 아쉽습니다.

SKY캐슬은 현재 알려진 바에 의하면 "16부작"으로 방영이 될 계획이라고 하네요. 혹시나 인기가 더 급상승해서 시나리오를 더 늘려주면 좋긴한데.. 그것은 아무도 알수 없기때문에 희망사항으로만 생각해야겠네요.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에 JTBC에 편성이 되어있으니 시간 잘 확인하시고 시청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