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TV에서 즐겨보시는 프로 있으신가요? 저는 예능이나 드라마를 그닥 즐겨 보는 편이 아니고, 한가지 프로만 보는 스타일인데요. 그중에 제가 즐겨보는 프로중에 하나는 바로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입니다.

MBN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프로그램은 제목과 마찬가지로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행복(소확행)의 의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바쁜 도시생활을 떠나 조용하고 평온한 자연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의 대리만족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의 먹방이나 기타 ASMR 컨텐츠들이 대표적인 대리만족 영상이라고 보았을때 나는 자연인이다는 자연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대리만족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40대 이상분들이 시청률 1위라고 알려져있는데요. 나이대를 보시면 알겠지만, 우리나라 경제에 주축이 되시는 분들이고, 자연으로 돌아가고싶어하는 나이대분들인것 같네요. 저역시 조용한 곳을 좋아하고, 캠핑같은데서 힐링을 하는 타입이라..ㅎㅎ

그럼 "나는 자연인이다"의 시청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27회 (12월 19일방영) 5.7%

328회 (12월 26일방영) 6.6%

329회 (1월 2일방영) 4.9%

330회 (1월 9일방영) 6.3%





종편채널에서 6프로대 시청률은 정말대단하다고 밖에 말이 안나오네요. 참고로 모든분들이 좋아하시는 라디오스타의 시청률이 4 ~ 6%정도예요ㅎㅎ

예전에 라스에서 이승윤씨가 이프로그램이 잘될지 몰랐다고 말한적이 있는데요. 지금은 완전히 대박이난상태ㅎㅎ



자연인의 삶과 자연에서의 맛있는 먹거리등 다양한 소재로 이루어진 나는 자연인이다.

앞으로도 좋은 내용으로 계속 방송해주었으면 하네요.

나는자연인이다. 화이팅


댓글
공지사항